거미는 잠을 자나요? 연구에 따르면 사람처럼

거미는 잠을 자나요? 연구에 따르면 사람처럼 졸릴 수 있음

거미는 잠을

먹튀검증커뮤니티 NEW YORK (AP) — 일부 과학자들이 밤에 깨어 있게 하는 질문입니다. 거미는 잠을 잘까요?

Daniela Roessler와 그녀의 동료들은 알아내기 위해 밤에 아기 점프 거미에 대한 카메라를 훈련했습니다.

영상은 수면 주기와 매우 유사한 패턴을 보여주었습니다. 거미의 다리가 경련을 일으키고 눈의 일부가 깜박였습니다.

연구원들은 이 패턴을 “REM 수면과 유사한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인간의 경우 REM 또는 빠른

안구 운동은 뇌의 일부가 활동으로 밝아지는 활성 단계이며 꿈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부 새와 포유류를 포함한 다른 동물은 REM 수면을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점핑거미와 같은 생물은

그다지 관심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같은 종류의 수면을 취하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독일 콘스탄츠 대학의 진화생물학자인 Roessler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월요일 미국 국립과학원 회보(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Roessler와 그녀의 팀은 실험실 컨테이너의 실크 실로 밤에 매달려 있는 거미를 발견한 후 수면 문제를 파헤쳤습니다.

거미는 잠을 자나요? 연구에

그녀는 최근에 연구를 위해 털 많은 갈색 몸과 네 쌍의 큰 눈을 가진 흔한 종인 점프 거미를 퍼왔습니다.

Roessler는 매달린 거미에 대해 “내가 본 것 중 가장 특이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거미의 밤새 움직임은 다른 종의 REM과 매우 흡사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간의 수면 패턴과 유사한 규칙적인 주기로 발생했습니다.

거미와 유사한 많은 종은 실제로 눈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수면 주기를 비교하기가 어렵다고 연구 공동 저자인 하버드 대학의 진화 생물학자인 Paul Shamble은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 점프하는 거미는 사냥하는 동안 시선을 바꾸기 위해 망막을 이리저리 움직이는 포식자라고 Shamble은 말했습니다.

또한, 어린 거미는 몸에 투명한 창을 제공하는 투명 외부 층이 있습니다.

“때로는 생물학자로서 정말 운이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라고 Shamble은 말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여전히 ​​거미가 이러한 휴식 상태에 있는 동안 기술적으로 잠을 자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고 Roessler가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그들을 촉발시키는 트리거에 더 느리게 반응하는지 또는 전혀 반응하지 않는지 테스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점핑 거미와 같은 동물은 진화계통도에서 인간과 매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more news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수면 연구원인 Jerry Siegel은 거미가 실제로 REM 수면을 경험할 수 있는지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UCLA 수면 연구 센터의 Siegel은 “조용한 상태에서 활동하는 동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REM 수면을 취합니까? 그들이 같은 것이 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위스콘신-라크로스 대학의 곤충학자인 Barrett Klein은 이렇게 먼 친척에게서 REM과 유사한 징후를 발견하는 것이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REM 수면이 얼마나 널리 퍼져 있고 그것이 종에게 어떤 목적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이 남아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REM 수면은 “여전히 블랙박스”라고 Klei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