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이 허가를 구하여 Uvalde 총격범을

경찰관이

경찰관이 허가를 구하여 Uvalde 총격범을 쏠 기회를 놓쳤다, 새로운 평가 쇼
법 집행 기관의 대응에 대한 새로운 평가에 따르면 시작되기 전에 Robb 초등학교에서 학살을 막을 기회가 여러 번 놓쳤습니다.
이 보고서는 새로운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지난 달 텍사스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경찰이 처리하는 방식과 관련된 여러 “핵심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보고서의 발견 사항 중: 소총으로 무장한 Uvalde City 경찰관은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용의자를 발견하고 그를 총에 맞았지만 감독자의 허가를 기다렸다가 용의자가 학교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장교는 [무전기에서] 응답을 듣지 못하고 상사의 확인을 받기 위해 몸을 돌렸습니다.
텍사스주립대 첨단법집행 신속대응훈련 평가에 따르면 용의자는 11시 33분쯤 이미 서쪽 홀 외부 문으로 들어섰다.
“이 경우 [Uvalde] 경찰관은 총성 및/또는 총성 보고를 듣고 소총으로 무장한 개인이 학교 건물에 접근하는 것을 관찰했을 것입니다.”라고 평가가 말했습니다.
“합리적인 장교는 이 경우 전체 상황에 근거하여 치명적인 무력 사용이 정당하다고 결론지을 것입니다.”

그 상황이 “사전 사고” 실패에서 확인된 다른 두 가지와 함께 “다르게 해결되었다”면
보고서는 “그들이 뒤따른 비극을 막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관이

보고서에서 지적한 또 다른 문제는 첫 번째 경찰관이 학교 운동장에 도착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는 ‘고속’으로 운전하고 있었기 때문에 주차장에서 용의자를 볼 수 없었다.

“경찰이 더 천천히 운전했거나 학교 부지 가장자리에 차를 주차하고 도보로 접근했다면,
그는 용의자를 보았고 용의자가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 그를 교전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는 말했다.
토토사이트 5월 24일 테러로 어린이 19명을 포함해 21명이 사망했다.

총격 사건에 대한 경찰의 대응은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관이 한 시간 이상 총격범이 있는 교실에 침입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진 후 여러 조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안부. 유명한 텍사스 레인저스를 감독하는 주 공공안전부 국장인 스티븐 맥크로(Steven McCraw)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달 텍사스 주 상원에서 법 집행 기관의 작업은 “비참한 실패”였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보고서는 “이번 사건으로 사망한 일부 사람들이 보다 신속한 의료 조치를 받았다면 살릴 수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ALERRT(Advanced Law Enforcement Rapid Response Training) 센터에서 수요일 발표했습니다.more news
국내 최고의 액티브 슈팅 및 대응 훈련 제공업체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조사는 텍사스의 최고 법 집행 기관이 지시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