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지지자들은 낙태 금지에

공화당 지지자들은 낙태 금지에 대해 과도하게 손을 뻗어 라틴계 지지층의 침식을 목격하고 있다고 민주당 여론조사 기관이 밝혔습니다.

민주당원이 아닌 공화당원은 라틴계 유권자 지지의 더 큰 침식을 겪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낙태를 합법화한 획기적인 판결이 뒤집혔기 때문이라고 민주당 여론 조사원이 수요일 말했다.

밤의민족 Bendixen & Amandi의 교장인 Fernand Amandi는 경쟁적인 주지사 및 미국이 있는 애리조나, 네바다 및 펜실베니아의 주요 주에서 말했습니다.

공화당 지지자들은

올해 상원 경선 – 라틴계는 애리조나에서 30포인트, 네바다에서 40포인트, 펜실베니아에서 41포인트로 낙태 합법화를 지지합니다.

공화당 지지자들은

아만디는 이 수치가 “공화당이 지나치게 과도하게 접근하고 히스패닉 투표를 소외시키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플로리다가 다른 시나리오를 제시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플로리는 민주당원이 잘 되기를 원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걱정해야 할 문제입니다.

플로리다에는 침식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플로리다에서 엄청난 기반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주에서 플로리다 유형의 반전을 반드시 볼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아만디는 2012년 버락 오바마와 함께한 라틴계 유권자들의 성과(라틴계 투표의 70%를 얻었을 때)가 측정 막대로 사용된다면 대통령 수준에서 민주당원들이 침식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최근 여론조사에서 민주당과 함께 히스패닉 투표가 몰락했다고 말하는 것은 과장된 것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네바다, 펜실베니아의 라틴계 투표는 5월 중순 대법원이 6월 24일 Roe v.

하지만 웨이드의 의견 초안이 유출된 후였다. 각 주에서 600명의 라틴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오차 범위는 ±4% 포인트입니다.

Ro 대 Wade의 전복이 11월 중간 선거에서 투표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한 라틴계 사람들은 민주당원에 투표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애리조나에 있는 모든 히스패닉 유권자의 45%는 민주당원에 투표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네바다주 40%, 펜실베니아주 45%. 훨씬 적은 비율로 15%는 공화당에 투표할 동기가 더 많다고 말했고 나머지는 이번 판결이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enws

2020년 조 바이든의 대선 캠페인을 위해 일했던 아만디와 민주당 여론조사 맷 배레토

이민자 옹호 단체인 America’s Voice가 준비한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민주당원의 히스패닉 득표율이 전반적으로 침식되고 있다는 2020년 선거 이후 반복되는 이야기를 재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2021년과 2022년의 새로운 데이터에서 우리는 변화의 증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BSP Research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전에 Latino Decisions 여론 조사 회사에서 근무한 Barretto는 당파주의, 이데올로기의 재정렬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제에 대한 좌절감이 여전히 남아 있고 민주당원들이 계속해서 일하고 이야기해야 할 무언가가 있다는 것 이상입니다.”

공화당은 민주당 여론 조사 기관의 견해를 일축했습니다.

다니엘 알바레즈 GOP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민주당의 무모한 정책은 인플레이션, 치솟는 범죄, 부모의 권리에 대한 전쟁으로 이어졌고 히스패닉을 뒤에 남겨두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