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발생하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방법

교환

우리가 부를 늘릴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교환, 즉 원하는 것을 대가로 원하지 않는 것을 주는 것입니다.
부는 우리가 이미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에게 실제로 유용한 것이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우리의 부족이 충족될 때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지만 다른 종류의 상품을 원합니다.
그 결과 교환은 지속적으로 효용을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교환으로 좋은 것이 있을 수 없다고 반대했습니다.

파워볼총판 모집합니다.

왜냐하면 주어진 것은 받는 것과 가치가 같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한 쪽이 이득을 얻으면 분명히 다른 쪽을 강탈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견해에 따르면 무역은 이웃을 구걸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주어진 것은 실제로 받는 것과 가치가 동일하지만 효용에서는 동등하지 않으며 효용을 높이는 것이 모든 생산과 모든 상업의 목적입니다.
우리는 물건의 유용성에 비례하여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기와 물이 모든 것 중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빵은 생명의 지팡이이지만 적당한 크기의 덩어리는 4펜스나 6펜스에 살 수 있습니다.
이 명백한 역설을 이해하기 전에 가치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히 정해야 합니다.

가치란? 어떤 상품을 다른 상품과 교환 할 때,

한 종류의 상품이 다른 상품의 많은 양에 대해 얼마만큼 주어질 것인가 하는 질문이 생깁니다. 금시계나 다이아몬드 반지처럼 어떤 물건은 그 대가로 많은 다른 물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하다고 합니다. 재는 그 대가로 아무 것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가치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이제 이 단어 값은 매우 어려운 것이며 다른 의미로 사용됩니다. 퀴닌은 해열에, 철분은 피를 맑게 하는 데, 물은 불을 끄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대가로 가치 있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퀴닌은 열 실링 대신 온스에 1페니만 든다면 열병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은 적절한 시기에 얻을 수 있다면 비용이 많든 적든 상관없이 불을 끕니다.

따라서 가치가 있다는 것은 종종 사용상의 가치를 의미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가치와 가치라는 단어는 사실 모호합니다. 사용 가치와 교환 가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교환 가치가 거의 없다고 일반적으로 말해지는 많은 것들이 사용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의미 중 “사용 가치”는 우리에게 사물의 효용, 즉 우리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의 효용일 뿐입니다. 따라서 물의 사용가치는 우리가 마시거나, 씻거나, 요리하거나, 길에 물을 주는 물의 효용성을 의미하며, 이 효용성은 매우 크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우리에게 유용하지 않은 물의 유용성을 의미할 수는 없지만 홍수, 축축한 집, 젖은 광산 등과 같이 오히려 해로운 것입니다.

정치경제

이제 우리는 이탈리아 경제학자 제노베시(Genovesi)의 “교환은 필요한 것에 불필요한 것을 주는 것으로 구성된다”, 또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처럼 비교적 필요한 것에 비교적 불필요한 것을 말하는 것이 얼마나 사실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한 물품 이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이미 그 물품이 그에게 할 수 있는 모든 유익을 누렸지만 아마도 다른 물품의 공급이 필요할 것입니다. 교환은 자비의 행위와 마찬가지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축복이 됩니다. 교환으로 받는 것은 매우 필요하고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석탄을 많이 보유하고 있고 프랑스에서는 좋은 와인을 많이 생산합니다. 프랑스나 다른 나라에서 와인을 사지 않으면 영국에서 와인을 거의 또는 전혀 가질 수 없으며 프랑스도 석탄이 많이 부족합니다. 프랑스의 풍부한 와인과 교환하여 비교적 불필요한 석탄을 제공하면 상당한 효용이 있음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