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난한 아이 였지만 그것은 나에게 강한

나는 가난한 아이 였지만 그것은 나에게 강한 결단력을 가졌다
업계 접촉이 거의없는 젊고 흑인 기업가로서

Timothy Armoo, 27은 투자, 규모를 높이고 스타트 업을 판매 할 확률을 이겼습니다.

나는 가난한

그는 런던 사우스 의회 부동산에서 자랐으며 십대 시절의 일부 성공을 “행운의 휴식”으로 내렸다.

Armoo ​​씨는 “여자 친구와 이야기 할 때”그녀는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말합니다.

나는 가난한

Armoo는 2017 년 소셜 미디어 광고 사업 인 Fanbytes를 설립하여 65 명을 고용하기 위해이를 구축했습니다.

London Company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홍보 작업을 위해 큰 브랜드와 연결합니다. 그는 방금 비즈니스를 더 큰 광고 회사에 판매했습니다.

그는 8 개의 그림 금액에 대한 Brainlabs는 두 회사 모두 개인 손에 달려 있으므로 정확한 합계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흑인 기업가들이 스타트 업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영국에서 벤처 캐피탈 투자의 1 % 미만이 2009 년에서 2019 년 사이에 흑인 기업가에게 갔다.

Extend Venture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 미국과 비슷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최근 정부 통계에 따르면 흑인 소유 기업은

그들의 비즈니스 대출 응용 프로그램은 백인 또는 남아시아 비즈니스 설립자보다 거부되었습니다.

Armoo ​​씨는 런던의 Hackney에서 태어 났지만 가나로 이사하여 3 개월이되었을 때 할머니와 함께 살면서 10 년 동안 그곳에 남아있었습니다.

10 대 초반에 런던으로 돌아온 그는 Old Kent Road의 Mawby House Council 부동산에서 1 세대 이민자 인 아버지와 함께 아파트에서 살았습니다.

Armoo는“나는 가난한 아이 였고, 우리는 돈이 많지 않았고 그것은 나에게 엄격한 결단력을 가졌다”고 말했다.

코인파워볼 그러나 그는 여섯 번째 형식의 장학금을 받았을 때 “행운의 휴식”이라고 부르는 것을 얻었습니다.

독립 학교, 런던에있는 그리스도 병원, 탑승비는 기간당 £ 12,000 이상입니다.

“그것은 내가 전에 알지 못했던 세상을 소개했다”고 그는 말했다.

“언젠가 헬리콥터로 태워진 아이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내 눈을 뜨고 나에게 주었다.

저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것에 대한 자신감.

그는 그 경험이 그에게 “특정 서클에서 이야기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감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투자자들을 만나기 위해 Fanbytes를 구축하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Armoo는 비즈니스 사고 방식이 수학에 어떻게 구축되는지 설명합니다 -CEO Secrets, 2019

Armoo는 또한 광고 분야에서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가치가 커지는 것을 활용했습니다.

Fanbytes는 Tiktok, Instagram 및 Snapchat에서 소셜 미디어 스타를 가입하여 대형 브랜드와 협력하여 광고 캠페인에 협력 할 수 있습니다.

Armoo는 다른 두 명의 흑인 기업가와 친한 친구 인 Ambrose Cooke와 Mitchell Fasanya와 함께 Fanbytes를 만들었습니다.more news

Cooke 씨는 대학 논문의 일환으로 회사의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