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침례교

남침례교, 성추행 혐의자 명단 유지에 동의

남침례교 총회는 화요일 압도적인 찬성으로 성학대 혐의를 받고 있는 목사와 기타 교역자들을 추적하고 미국 최대 개신교 교단의 추가 개혁을 감독할 새로운 태스크포스를 발족했다.

남침례교

파워볼사이트 투표는 남침례교 지도자들이 수년간 학대 사건을 잘못 처리하고 피해자를 돌로 덮었다는 사실을 폭로한, 오랫동안 끓어오르고

있는 스캔들에 대한 외부 컨설턴트의 블록버스터 보고서가 발표된 지 3주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수천 명의 남침례교인들이 대규모 전국 모임을 위해 여기 애너하임에 있습니다.

그들은 남침례교의 보수적 견해를 확고히 지지하지만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눈 경험이 있다고 말하는 새로운 SBC 회장이자

텍사스 목사인 Bart Barber를 선출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가장 큰 개신교 교단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정치적 투쟁 속에서 “평화를 이루는 군대”를 요구했습니다.

그는 다른 3명의 후보를 이기고 결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SBC 전국 회의에서 결선 투표에서 승리했습니다. 그의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Tom Ascol은 교단에 너무 많은 “깨어남”이 있다고 불평했고 그것을 더 오른쪽으로 옮기려고 했습니다.

또한 화요일 대표자들은 블록버스터 베스트셀러인 “목적이 이끄는 삶”의 저자 릭 워렌이 이끄는 캘리포니아 대형 교회인 새들백 교회(Saddleback

Church)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교회 중 하나인 새들백 교회(Saddleback Church)를 추방할지에 대해 토론했지만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여성 목회자를 안수한 교단의 신앙고백서에는 목회자의 직분은 남성에게만 해당된다고 나와 있다.

Warren 자신은 그날 늦은 시간에 간단히 말하면서, 침례교인들은 야심찬 선교 목표를 위해 연합해야 한다고 말함으로써 논쟁을 간접적으로 암시했습니다.

남침례교

“부차적인 문제로 계속 말다툼을 할 것인가, 아니면 본론을 본받을 것인가?” 그는 말했다.

성 학대 개혁에 대한 투표는 피해자에 대한 보상 기금과 교회의 학대 처리 및 잘못된 취급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보다 강력하고 독립적인 위원회와

파워볼사이트 추천 같이 남침례교 교회에서 일부 학대 생존자들이 추구했던 것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또한 위기가 과대 선전되고 침례교의 독립을 방해한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의 반대에 부딪혔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개혁을 권고한 태스크포스를 이끌었던 브루스 프랭크(Bruce Frank)는 교회 대표자들에게 이틀간의 연례 집회가 진행됨에 따라 개혁을 받아

들일 것을 감정적으로 간청했다. 그는 단계를 “최소한”이라고 부르며 SBC의 문화를 바꾸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러한 단계가 침례교의 선교 집중을 방해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이리로부터 양을 보호하는 것”이 선교에 필수적이라고 말하면서 도전했습니다.

“예수님이 그들을 위해 죽으셨다는 것을 지켜보는 세상에게 어떻게 말하겠습니까… 그의 교회가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도 않을 때?” 프랭크가 물었다.

파워볼 추천 그는 이러한 권장 사항을 실행하는 데 드는 높은 비용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생존자들이 지불한 비용만큼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학대 생존자 Tiffany Thigpen과 Jules Woodson은 눈물을 흘리며 전담팀의 권고를 지지하는 메신저들의 손이 올라가는 것을 보고 압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작은 단계이자 올바른 방향으로 건강하고 치유적인 단계입니다.”라고 Woodson은 말했습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