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러시아 가스에 대한 믿음 없이 에너지 쟁탈전

독일 러시아 가스에

독일 러시아 가스에 대한 믿음 없이 에너지 쟁탈전
독일의 저명한 에너지 전문가는 그녀가 악몽 속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설상가상으로 그녀는 그것이 오는 것을 보았다.

토토사이트 모음 15년 동안 Claudia Kemfert는 정치인과 대중에게 러시아가

러시아 에너지에 너무 의존하고 있음을 경고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까지 독일은 러시아에서 가스의 절반 이상을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베를린에 다른 자원을 찾고 재생 가능 에너지에 더 집중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독일이 가스의 대부분을 받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 건설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것이 지난 15년 동안 내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한 일입니다.

지금 일어난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그녀의 좌절감이 분명했습니다.
사실상 러시아 가스 수출을 무기화하기로 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결정은 독일을 궁지에 몰아넣었습니다.

모스크바는 최근 공급 감소와 완전한 차단에 대해 Nord Stream 파이프라인의 필수 유지보수를 비난했습니다.

베를린에서 그것을 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러시아가 다가오는 겨울에 독일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

독일 연립 정부는 대체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합니다.
액화천연가스(LNG) 수용을 위한 다수의 수상 터미널을 계획하고 있다.

카타르를 비롯한 다른 나라들로부터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일 경제장관이자 녹색당 정치가인 Robert Habeck이 손을 잡고 화석연료를 찾아

중동으로 향하는 모습을 본 국내 일부에서는 조롱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그 이상을 재고해야 합니다.

독일 러시아 가스에

독일 원전 해체 중단 여부를 놓고 치열한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올라프 숄츠의 연정 정부에 속한 녹색당은 원자력을 싫어합니다.

그리고 석탄을 남겨두겠다고 맹세한 독일은 이제 썩은 발전소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Habeck 씨도 인정하는 결정은 “우울합니다”.More News

이것이 바로 뒤스부르크의 라인 강 유역에 있는 터미널에서 석탄 먼지로 뒤덮인 공기를 보게 되는 이유입니다. 검은 석탄 더미를 실은 바지선이 점점 더 자주 이곳에서 하역합니다.
석탄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곳 해운 회사들에게 좋은 사업입니다. 사실, 그들은 명령을 따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HGK 해운의 관리자인 Martina Becker는 강을 곁눈질하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습니다.

“물론 많은 석탄이 물 위에서 운송되고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좋은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가스가 바닥나거나 배급을 받아야 하는 경우 곧 산업이 문을 닫아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괜찮은 선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경기 침체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업계 리더들은 이것이 현실적 예측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 가스가 없으면 국가가 치명적인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업이 잉여 가스를 경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이 논의 중이지만 시간이 촉박하다. 유럽이 폭염으로 무더위를 겪으면서도 모두의 시선은 다가오는 겨울이다.

독일 가스 매장은 66%가 차 있지만 전문가들은 이른바 난방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수준을 80-90%까지 올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독일 정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절약할 것을 촉구하고 있으며, 심지어 사람들에게 샤워 시간을 짧게 줄 것을 권고했습니다. 국가는 세 가지 비상 경보 수준 중 두 번째 수준입니다. 세 번째가 촉발되면 배급이 가능합니다.
COVID-19 셧다운에서 여전히 비즈니스를 회복하고 있는 호텔리어 Robert Tepes에게는 또 다른 걱정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