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에너지 대기업 RWE, 러시아 가스 공급

독일 에너지 대기업 RWE, 러시아 가스 공급 감소에 따라 추가 석탄 태우기

독일 에너지 대기업

먹튀검증사이트 독일 에너지 회사인 RWE의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목요일 CNBC에 “단기적으로 석탄을 더 많이 태울 것”이라고 말했다.

Michael Muller의 발언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유럽 국가들이 에너지 공급을 강화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나온 것입니다.

Eurostat에 따르면 러시아는 작년에 EU에 석유와 천연 가스를 가장 많이 공급한 국가였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도발하지 않은 우크라이나 침공의 결과로 서방 국가들이 크렘린에 제재를 가한 후 유럽으로 향하는 천연 가스의 흐름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경제인 독일은 러시아 가스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일부 석탄 화력 발전소를 재가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뮐러는 CNBC의 주마나 베르체체와의 인터뷰에서 “RWE는 에너지 위기를 관리하는 데 있어 독일 정부나 유럽 정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또한 그 상황을 관리하기 위해 추가 석탄 용량을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RWE의 갈탄 화력 발전소 3개를 10월 초부터 그리드로 다시 가져오는 것이 포함됩니다.

독일 에너지 대기업

RWE는 갈탄이라고도 하며 환경에 특히 나쁜 것으로 여겨지는 갈탄이 “오늘날까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남아있다”고 말합니다. 갈탄 및 원자력 발전에 중점을 둔 RWE Power는 매년 수백만 톤의 석탄을 추출합니다.

위의 모든 것은 2040년까지 탄소 중립이 되기를 원한다고 말한 Essen 본사 비즈니스의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화석 연료인 석탄은 환경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그린피스는 이를 “가장 더럽고 오염을 일으키는 에너지 생산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석탄 연소는 이산화탄소, 이산화황, 미립자 및 질소 산화물을 포함하여 잠재적으로 위험한 많은 배출물을 생성합니다.

RWE의 뮐러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은 … 공급의 안전을 찾아야 하는 단기적인 문제”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기업 시민의 관점에서 독일 정부가 단기적으로 역량을 회복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 석탄을 추가로 태워야 하지만, 중장기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재생 가능 에너지 구축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기술 근로자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Google과 같은 회사에서 훌륭한 직장을 그만두는 이유

Google과 Chevron이 12억 달러를 조달한 핵융합 스타트업에 투자

전력선을 둘러싼 치열한 지역 전투는 청정 에너지의 병목 현상입니다.

목요일, RWE는 조정 순이익이 16억 유로(약 16억 6000만 달러)로 2021년 상반기의 8억 7,000만 유로에 비해 2022년 상반기의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2022년 상반기에 녹색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약 20억 유로를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총 투자는 2022년 말까지 50억 유로 이상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이 기간 동안 재생 가능 에너지를 통한 전기 생산은 2021년 상반기에 비해 약 20% 증가했으며 풍력 조건이 개선되고 용량이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