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경찰 반전 시위대 진압

러시아 경찰 목요일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다양한 시위로 5,500명 이상이 구금되었습니다.

시위 모니터링 그룹은 일요일 러시아 전역의 48개 도시에서 반전 시위에서 경찰이 2,000명 이상을 구금했다고 밝혔다.

수년 동안 러시아의 반대파에 대한 탄압을 문서화한 OVD-Info 모니터에 따르면, 침공이 목요일에 시작된 이후 다양한 반전 시위에서 5,500명 이상이 구금되었습니다.

모스크바에서는 진압 경찰이 종종 시위대보다 수적으로 많았고, 일부는 러시아어와 우크라이나어로 된 평화 표지판과 반전 슬로건이 적힌 손으로 쓴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전면에 ‘충분히’라는 문구가 적힌 마스크를 착용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독립 TV 채널 Dozhd의 기자는 경찰에 대한 인증을 보여주고 언론 조끼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위 중에 체포되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내의 고급스러운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 밖에 수백 명의 반전 시위대가 함께 서서 팔짱을 끼고 구호를 외쳤습니다.

일요일 시위는 야당 정치인 Boris Nemtsov의 살해 7주기와 일치했습니다.

러시아 경찰 반전

로이터의 한 목격자는 모스크바에서 넴초프가 총에 맞았던 크렘린궁 외곽의 임시 추모비에서 일부 체포가 이뤄졌다고 전했다.

시위대 중 한 명이 경찰에 끌려가자 “전쟁은 안 된다”고 외쳤다.

Nemtsov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2014년 러시아의 크림 병합 및 우크라이나의 친러시아 분리주의자에 대한 모스크바의 지원에 대한 저명한 비평가였습니다.

더 넓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경찰

러시아 옆에 있는 우크라이나의 서방 동맹국들은 러시아의 육지, 바다, 공습에 대응하여 전례 없는 제재를 가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하르키프 시를 방어하는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러시아 군대를 침공하여 공격을 격퇴했다고 밝혔음에 따라 일요일에 군 사령부에 핵무기를 고도의 경계 태세에 두라고 명령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수만 명이 일요일에 러시아의 침공에 반대하는 행진을 했고 10만 명이 베를린에서 우크라이나와 연대하여 시위를 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경찰이 일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서 시위대를 구금하고 있다. 시내의 고급스러운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 밖에는 수백 명이 함께 서서 팔짱을 끼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모스크바 거리에서 시위대는 일요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전쟁 반대’ 문구가 적힌 마스크를 쓴 한 시위자가 10일(현지시간)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 경찰들 앞에 서 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반대하는 반전 시위가 일요일 모스크바에서 경찰이 한 남성을 구금하고 있다. 한 감시 단체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전역 48개 도시에서 시위로 2000명 이상이 구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