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점령지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러시아 점령지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격렬한 전투

러시아 점령지

카지노 제작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점령 남쪽에서 전투가 급증하면서 교량과 탄약고를 파괴하고 지휘소를 두들겼다고 주장하면서

화요일 전쟁의 흐름을 바꾸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반격이 될 것이라는 추측을 부채질했습니다. 진행 중. 러시아는 그 대가로 많은 사상자를 냈다고 말했다.

충돌은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지역에서 발생했으며, 모스크바 군대는 전쟁 초기에 큰 이득을 얻었습니다.

전장 활동에 대한 독립적인 검증이 어려운 반면, 영국 국방부는 정보 보고서에서 여러 우크라이나 여단이 남부 우크라이나 전역의 최전선 구역에서 포병 사격을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지난 며칠 동안 주요 반격에 대한 이야기를 피하면서 세계가 그들의 의도에 대해 추측하도록 했습니다.

전쟁 전 인구가 약 300,000명에 달하는 항구 도시인 헤르손은 흑해와 가까운 중요한 경제 중심지이자 6개월 전에 시작된 전쟁에서 러시아에게 함락된 최초의 주요 도시입니다.

점령군은 헤르손 지역을 러시아의 일부로 만들기 위한 국민투표를 실시할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민들에게 러시아 시민권을 취득하고 우크라이나 통화 사용을 중단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거의 모든 지역에서 “어려운 전투”가 진행 중이라고 보고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탄약고와 러시아군 보급에 필수적인 드네프르 강을 가로지르는 모든 대형 다리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점령지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군은 화요일 저녁 러시아군이 헤르손 지역의 15개 이상의 정착촌에 포격을 가하고 공습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군은 헤르손 주변의 러시아 부대 대부분이 인력이 부족하고 취약한 공급 라인에 의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지만, 그곳의 군대는 상당한 재편성을 겪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 이고르 코나셴코프(Igor Konashenkov) 중장은 러시아군이 잘 버티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가

월요일 작전에서 수백 대의 군대, 탱크 및 기타 장갑차를 잃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주장은 독립적으로 검증될 수 없었다.

우크라이나의 독립 군사 분석가인 올레 즈다노프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작전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대도시를 탈환한

후에야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과거 여러 차례 헤르손 지역의 1·2차 방어선을 돌파했지만 성과를 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Zhdanov는 “가장 중요한 것은 러시아군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교량에 대한 우크라이나 포병의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쟁은 지난 몇 달 동안 교착 상태로 바뀌었고 사상자와 파괴가 증가하고 인구가 동쪽과 남쪽에서 무자비한 포격으로 고통의 정면승부를 펼쳤습니다.more news

다른 전장 보고서에서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흑해의 미콜라이프 항구에서 북동부 산업 중심지인 하르키우에

이르기까지 러시아군의 추가 포격으로 최소 9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으며 5명이 도심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전투는 UN 원자력 기구의 검사 팀이 키예프에서 유럽 최대 원자력 발전소인 Zaporizzhia로 가는 위험한 여행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전문가들은 공식적으로 휴전을 선언하지 않은 상태에서 활발한 전투가 벌어지는 지역을 거쳐 러시아가 점령한

공장에 도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이 지역을 계속해서 포격하고 있다고 서로 비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