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은 대피를 희망한다

마리우폴은 대피를 희망

마리우폴은

Mariupol 부시장 Serhiy Orlov는 BBC에 민간인 대피를 위해 구호품과 버스를 실은 호송대가 도시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이 도시에 구호를 제공하기 위한 일곱 번째 시도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6개에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호송대는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폭격을 당했고, 도로가
지뢰가 되었고, 마을에 포격이 있었습니다. 이 호송대가 여기까지 오는지 봅시다.”

Orlov는 “폭격 지역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도시의 모스크가 포격을 받았는지 여부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토요일 일찍 모스크가 포격됐다고 밝혔지만 터키 TV는 지역 모스크 협회 회장의 말을 인용해 해당
지역이 화재가 났지만 모스크 자체는 타격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Orlov는 Mariupol에서 약 2,000명이 사망했지만 현재 정확한 사망자 수를 계산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기자 Dan Johnson에게서 폴란드 남부의 크라쿠프가 어떻게 보고 있는지 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탈출한 수많은 난민들.

이제 폴란드는 의회가 전쟁을 피해 도망친 우크라이나인들이 18개월 동안 이 나라에서 살고 일할 수 있는 권리를 허용하는 긴급 법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난민들은 사회 보장 번호를 받고 무료 의료, 교육, 사회적 혜택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마리우폴은

일단 등록되면 최대 3년 동안 법적 지위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전쟁 발발 이후 1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떠나 폴란드로 떠났으며, 대부분이 여성과 어린이였습니다.

바르샤바 대학의 연구 부총장인 Maciek Duszczyk은 약 100만 명의 난민이 폴란드에 남아 있고 나머지는 이미 다른 나라로 떠났다고 추정합니다.

이 법안은 또한 우크라이나 난민을 집에 수용하는 폴란드인에게 1인당 하루 즐로티 40($9.12/8.36유로)의 자격을
부여하여 최대 2개월 동안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법안은 이제 Andrzej Duda 대통령에게 전달되어 서명될 것입니다. 러시아의 침공 이후 남동부 도시인 Volnovakha는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그는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볼노바카의 인구 대부분이 도망쳤고, 많은 기반 시설이 파괴되어 도시가 사실상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볼노바카와 같은 기반 시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우크라이나 TV 채널 다이렉트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가 전략적으로 중요한 영토를 포위하는 것을 막기 위한 전투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olnovakha는 포격, 로켓 및 공습으로 도시의 거의 모든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전략 도시인 Mykolaiv에서는 밤낮으로 큰 폭발이 있었고 우크라이나군은 계속해서 진격을 저지했습니다. 흑해 연안은 러시아군에 의해 진압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포병이 러시아군을 도시의 동쪽에 계속 고정시키려고 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불은 나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민간인 지역도 러시아의 포격으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