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 직원 관련 항공편 취소에 대해

미국 상원, 직원 관련 항공편 취소에 대해 항공사에 벌금 부과

2014년 9월 26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오헤어 국제공항 터미널을 통과하는 승객들. REUTERS/Jim Young/File Photo

지금 가입하여 Reuters.com에 무료 무제한 액세스

등록하다

미국 상원

먹튀사이트 목록 워싱턴, 7월 26일 (로이터) – 2명의 미국 상원의원이 직원 또는 운영상의 문제로 인해 항공편을 지연 또는 취소하는 항공사에

대한 처벌을 미 교통부에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규제 당국이 항공 산업을 단속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의원들의 최근 추진력입니다.

엘리자베스 워런 민주당 상원의원과 알렉스 파딜라(Alex Padilla)는 화요일 발표한 서한에서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에게 이번 여름 수천

건의 항공편 결항에 직면해 항공사에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다.

상원의원은 부티지지가 항공사와 발권 대행사가 불공정하거나 기만적인 관행을 중단하도록 지시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부서는 “항공사 계산을 변경하기 위해 고안된 벌금을 부과하고 소비자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권한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반당 최대 $37,377.

지금 가입하여 Reuters.com에 무료 무제한 액세스
등록하다

Warren과 Padilla 부서는 “피할 수 있는 지연 및 취소에 대해 항공사에 책임을 묻기 위해 의미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부서는 “항공사가 항공편이 지연된 승객에게 환불을 제공하도록 의무화하는 보다 구체적인 규칙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Delta Air Lines (DAL.N), United Airlines (UAL.O), American Airlines, Southwest Airlines (LUV.N) 등을 대표하는 무역 그룹 인 Airlines for America는

화요일 미국 항공사가 수용 능력을 늘리고 16 % 감소했다고 밝혔다. “직원 고용 및 여행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위한 이니셔티브 확장”을 수행하는 동시에 “악천후와 같이 항공사가 통제할 수 없는 여러 문제”를 해결합니다.

미국 상원, 직원 관련 항공편 취소에 대해

지난달 민주당과 함께 일하는 무소속 상원 예산위원회 위원장인 버니 샌더스는 부티지지에게 “미국 내 항공편 취소 및 지연 횟수를 크게 줄이고 항공 승객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보호하기 위해”.

일부 공화당 하원 의원들은 6월에 부티지지가 부서별 도구를 사용하여 “수백만 가족을 좌초시키지 않고 항공 산업이 최고의 효율성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부서 대변인은 화요일 “항공사가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부서 10이 승객 환불 지연 또는 보류에 대한 항공사의 조사를 종료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항공사 CEO들과 가상으로 만나 실적 개선을 촉구한 부티지지는 일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항공사들이 실적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당신은 지난 주말 여행의 취소율을 봅니다. 그들은 약 1.5%로 정상에 가깝습니다.”라고 Buttigie가 말했습니다.

여름 동안 여행 문제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이 시스템은 3-4%의 취소율을 보았고 현재 일반적으로 매일 1-2%를 등록한다고 관계자들은 로이터에 말했습니다.More news

지금 가입하여 Reuters.com에 무료 무제한 액세스
등록하다

David Shepardson의 보고 Bernadette Baum의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