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새인국민회, 총선 이후 주목

바리새인국민회, 총선 이후 주목
Barisan Nasional(BN)은 토요일(3월 12일) 조호르주 선거에서 주 의회 56석 중 40석을 차지하여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 결과는 연합의 목표인 3분의 2를 초과 달성했으며, BN 회장인 Ahmad Zahid Hamidi는 결과가 기대 이상이라고 선언했습니다. Ahmad Zahid는 결과가 발표된 후 승리 연설에서 “우리는 이 승리가 BN을 다시 신뢰한 모든 Johoreans를 위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리새인국민회,

메이저파워볼사이트 반면에, 토요일의 투표 결과는 Pakatan Harapan(PH)과 Perikatan Nasional(PN) 연합에게 실망스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민주행동당(DAP), Parti Keadilan Rakyat(PKR), Parti Amanah Negara(Amanah)로 구성된 PH는 단 12석을 차지했습니다. Parti Pribumi Bersatu Malaysia(Bersatu), Parti 이슬람 세말레이시아(PAS), Parti Gerakan Rakyat Malaysia(Gerakan)로 구성된 PN은 3석을 얻었습니다.

정치 데뷔를 앞둔 말레이시아 통합민주연합(MUDA) 청년정당이 의석을 차지했다.

그 결과 2018년 PH 야당에게 조호르 주 정부를 잃은 후 BN과 그 주요 정당인 UMNO(United Malay National Organization)가 특히 감미로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조호르가 BN으로 간주한 것은 말레이시아 역사상 처음이었습니다. UMNO의 거점이자 요새가 야당에게 떨어졌다.

2018년 결과에 따라 PH는 조호르 주 정부를 관장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2월 Bersatu가 PH를 떠나는 “Sheraton Move”로 알려진 정치적 책략에 따라 연합은 연방 정부에서 축출되었습니다. more news

PH 조호르 주정부도 무너졌고 1월에 주 의회가 해산될 때까지 BN과 PN으로 구성된 새 정부가 이어졌습니다.

분석가들은 조호르 여론조사에서 BN이 복귀하면서 연립정부가 가까운 장래에 총선을 추진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른 정당들, 특히 제1야당 연정인 PH는 다음 총선에서 이기려면 기본으로 돌아가 전략을 재검토해야 한다고 CNA에 말했습니다. BN의 승리는 PM ISMAIL SABRI에 압력을 가하여 GE를 유지

바리새인국민회,

CNA와 인터뷰한 분석가들은 BN의 승리가 연정 지도자들의 신중한 계획의 결과라고 말했다.

토요일 40석에서 BN이 승리한 것은 2018년 연정이 얻은 19석의 두 배 이상입니다.

BN 구성 정당 중 UMNO는 33석, MCA(Malaysian Chinese Association)는 4석, MIC(Malaysian Indian Congress)는 3석을 확보했다.

UMNO의 거점으로 묘사되는 지역인 조호르의 동부 해안과 중부 지역에서 의석을 획득한 것 외에도 BN은 Yong Peng, Paloh 및 Pekan Nenas와 같은 상당한 소수 민족이 있는 의석에서도 이겼습니다. 그들은 또한 2018년에 PH가 우승한 Larkin과 Kota Iskandar와 같은 남부 조호르의 도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University of Tasmania의 Asia Institute Tasmania 소장인 James Chin 교수는 BN이 Melaka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후 CNA에 말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총선에서 국민의 지지를 받아 그것을 붙잡으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