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학자금 대출 모라토리엄을

바이든은 학자금 대출 모라토리엄을 연장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끝났을 때 내 돈을 갚지 않습니다.

저는 7만 달러의 학자금 빚을 지고 있는 61세의 은퇴한 교사입니다. 나는 이 대출을 평생 동안 갚아 왔습니다.

내가 90년대 초에 마친 학사와 10년 전에 받은 석사 과정을 위해 학자금 대출이 아직 있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하면 그들은 충격을 받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제 나는 많은 사람들이 더 충격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실을 고백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결코 갚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저는 학자금 대출 취소 투쟁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은 학자금

저는 50명의 채무자들이 우리의 무능력과

바이든은 학자금

백악관이 상환 유예 기간을 끝내면 학자금 대출을 갚지 않으려고 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8월 31일까지로 예정됐던 모라토리엄을 연장한다고 수요일 발표했다.

$125,000 미만인 사람들에 대해 최대 $10,000의 대출(Pell Grants 수혜자의 경우 최대 $20,000)의 용서와 함께 연말까지.

그러나 바이든은 또한 대출 유예가 그러한 유예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신, 그는 모든 학자금 대출 부채를 한 번에 완전히 취소할 수 있고 또 취소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학자금 빚을 젊은이의 문제로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내 또래의 사람들은 학자금 위기의 탄광에 있는 카나리아들이다.

고령 대출자의 수는 다른 모든 인구 통계를 능가하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천만 명의 젊은 사람들,

꾸준히 치솟는 대학 등록금 때문에 평균적으로 나보다 더 많은 돈을 빌릴 수밖에 없었던 사람들은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한편, 저보다 10~15살 많은 동료들은 전혀 다른 현실을 경험했습니다.more news

직장에서는 학비가 한 학기에 몇백 달러였던 동료 선생님들로부터 종종 듣곤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GI Bill 대학 혜택을 사용했습니다. 평생 빚을 갚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화를 통해 우리가 고등 교육이 매우 저렴하고 종종 무료였던 모델에서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엄청난 가격의 시스템으로 이동했다는 사실에 화가 났습니다.

한번은 선의의 동료들이 학자금 빚을 갚기 위해 집 대출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금리차에 따른 좋은 조언인 것 같습니다.

제 학자금 대출은 7% 이상 고정되어 있고, 모기지 금리는 당시 4%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모기지론을 갚지 못하면 가족이 집을 잃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26년 동안 공립학교 교사로 일했으며 그 중 마지막 11년은 대안 고등학교에서 고위험 청소년을 가르쳤습니다.

연방 정부가 제공하는 기존 용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저에게 적용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Title I 학교(저소득 가정의 자녀가 학업 기준에 도달하도록 돕는 기관)에서 가르치는 저와 같은 교육자를 위한 $5,000 용서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나는 서류를 작성하고 고용주가 양식에 서명하도록 하고 그것을 교육부로 우송했습니다. 대출이 너무 오래되어 5,000달러의 용서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