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튼즈 갓 탤런트 2022 골든 버저 공연은 누구?

브리튼즈

카지노 알 공급 BRITAIN’S Got Talent 참가자들은 오디션을 통해 탐나는 황금 부저를 얻을 수 있기를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해당 행위가 자동으로 라이브 준결승 진출권을 확보합니다. 여기까지 받은 사람입니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 2022 골든 버저 출연자는 누구?

브리튼즈


마술사 케이이치
Ant와 Dec는 브리튼의 갓 탤런트 마술사 이와사키 케이이치의 황금 부저를 누르기 위해 무대 옆에서 돌진했습니다.

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은 그의 환상적인 마법에 그는 무대 위에서 열광했다.

마술사는 “감정을 설명할 수 없다. 황금 부저를 기대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데이비드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당신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본 가장 마법 같은 사람입니다.”

Sim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자연스럽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많이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최고 중 하나입니다.”

가수 로렌 알레드
미국 가수 Loren Allred가 시리즈의 첫 번째 황금 부저를 받았습니다.

Amanda Holden 판사는 그녀의 놀라운 공연 후에 32세의 가수를 위해 황금 부저를 눌렀을 때 “흔들림”을 남겼습니다.

Allred는 Greatest Showman 사운드트랙의 Never Enough를 숨막히게 연주했습니다.

팬들은 2017년 영화 뮤지컬 Greatest Showman에 등장하는 Jenny Lind의 노래 Never Enough의 목소리가 Loren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스포트라이트에서 벗어난 삶을 즐겼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심사 위원들에게 이제 그녀가 빛날 때라고 말했습니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 2022 골든 버저

색종이 조각이 쏟아지자 아만다가 말했습니다. “정말 떨립니다. 당신에게 빛날 순간을 선사할 이 놀라운 기회를 가졌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이기 때문입니다.”

코미디언 악셀 블레이크
코미디언 Axel Blake가 유쾌한 코미디 스케치로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Tube, 전염병 및 비접촉식 카드에 대해 농담을했습니다.

사이먼 코웰(Simon Cowell) 판사는 그의 연기에 깊은 인상을 받아 그에게 황금 부저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으로 힘든 몇 년을 보낸 후 대회에 “그와 같은 행동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동료 심사 위원 David Walliams는 스케치를 “굉장히 재미있고 독창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오늘 밤 코미디 슈퍼스타가 탄생했다. 당신은 모든 것을 수월하게 보이게 만들고 훌륭하고 호감 가는 성격을 가졌다”고 말했다.

Axel의 공연은 그가 얼마 동안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활동했으며 심지어 자신의 Amazon Prime Video까지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할 때까지 대부분의 시청자들에게 대접을 받았습니다.

한 사람은 트위터에 “황금 부저를 든 또 다른 전문가. 그리고 에이전트.”라는 트윗을 올렸다.
David Walliams가 댄스 그룹 Born To Perform의 황금 부저를 눌렀을 때 시청자들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들은 Hairspray의 히트곡 You Can’t Stop Beat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루틴을 선보여 심사위원과 청중의 놀라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댄스 그룹은 4명의 심사위원 모두에게 기립박수를 보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Walliams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그의 소중한 황금 부저를 수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룹을 라이브 쇼에 바로 보내기 전에 David는 “나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무대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을 때, 이 위대한 일, 이 황금 같은 순간에 모두 반응하기 때문에 그것은 일종의 찬란한 일이다.

“그냥 그들이 정말로 그럴 자격이 있다고 느꼈어요. 여러분은 때때로 한 행위를 보고 ‘이 쇼가 무엇인가를 포용적이고 즐겁고, 삶을 긍정하는 것을 축하하는 것입니다’라고 생각하지만 자주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세상에 이런 그룹이 더 많다면 세상은 더 나은 곳이 될 텐데, 그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세상의 좋은 것을 일깨워주고, 우리 모두는 때때로 그것을 상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