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조직자는 Awa Odori 축제를 되찾기

새로운 조직자는 Awa Odori 축제를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TOKUSHIMA–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재정 문제가 발생한 후,

유명한 Awa Odori는 댄스 페스티벌이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새로운 조직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와오도리를 미래를 위해 보존하기 위한 운영위원회가 4월 8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새로운

카지노사이트 제작 회원들은 2025년 오사카 간사이 엑스포와

함께 예상되는 관광 붐을 염두에 두고 축제 운영 체제를 개선하는 데 3년을 투자할 계획입니다.more news

이번 조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2020년

여름 행사 취소로 인해 수백만 엔의 빚을 지고 있는 도쿠시마 시와 축제 운영 회사 간의 분쟁으로 전임자가 해산된 후 이뤄졌다.

새롭게 결성된 단체는 경제, 관광, 문화계 관계자, 아와오도리 무용수, 일반 시민 등 총 30명으로 구성됐다.

그 중에는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 가능한 형태의

아와오도리 실현”이라는 패널의 목표에 따라 대학 아와오도리 동아리 회장도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논의될 주제는 축제의 재정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기반 형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외부 감사 기관이 행사 운영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 도입을 포함합니다.

4월 8일 도쿠시마에서 열린 제1차 회의에서 도쿠시마 상공회의소 회장인

데라우치 가츠코가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인터넷을 통해 참여했습니다.

패널 사무국은 도쿠시마시, 시정촌 문화진흥공사, 도쿠시마 도시카이하츠사가 맡는다.

Awa Odori Shinko Kyokai라는 주요 무용단의 대표가 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지만 도쿠시마 현의 Awa Odori Kyokai 댄서 협회의 대표자는 아직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도쿠시마시에 따르면 현무용협회에 참가를 요청했지만 “무용단이 조직체로 활동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이날 회의에서 패널 멤버들은 두 아와오도리 공연자들을 축제의 “분리할 수 없는 두 바퀴”라고 설명하면서 다시 요청을 요청했습니다.

구 운영단체는 “현재의 관리 체계와 제도로는 행사를 계속 진행하기 어렵다”며 지난해 3월 해산했다.

시정촌은 Awa Odori 축제를 개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11월에는 아와오도리 관리심의위원회에서 지역주민을 대표하여 청년과 다양한 단체의 대표로 구성된 새로운 실행위원회를 구성할 것을 시에서 제안했다.

축소 예정

아와오도리 춤 축제는 지난 여름 2년 만에 개최되었습니다.

관객이 아무도 없는 야외에서 공연하는 마지막 날을 제외하고 모든 공연은 실내에서 진행됐다. 또한 공연자와 관객은 도쿠시마현 출신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새 위원회는 올 여름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여느 때와 같이 축제를 개최하는 동시에 현 외부에서 온 방문객도 받아들일 계획이다. 예측의 어려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