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이 긴 바이러스 싸움을 준비함에 따라

서방이 긴 바이러스 싸움을 준비함에 따라 한국은 병상을 사냥합니다
방콕–아시아에서 시작된 바이러스 전염병이 서구를 점점

더 괴롭히면서 한국은 아픈 수요일을 위해 충분한 침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중국은 임시 병원을 폐쇄할 준비를 했습니다.

서방이

200명 이상이 감염된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우리는 몇 주,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몇 달이 걸릴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피해가 가장 큰 중국에서 신규 확진자가

줄면서 한국, 이탈리아, 이란에서 각각 2000명을 넘어선 우려 클러스터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탈리아는 화요일 기준 79명의 사망자로 중국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사망자를 낸 이란을 새로 추월했다.more news

세계보건기구(WHO)의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Tedros Adhanom Ghebreyesus) 지도자는 바이러스가 독감보다 더 심각한 질병과 사망을 초래했지만 데이터에 따르면 감염되기 쉽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두렵고 불확실합니다. 두려움은 모든 위협에 대한 자연스러운 인간의 반응입니다.”라고 Tedros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수록 우리는 이 바이러스와 이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을 점점 더 많이 이해하게 됩니다.”

서방이

국내 발병의 중심지인 대구에서는 병원 공간 부족으로 약 2,300명의 환자가 병상에 누워 있는 동안 다른 시설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대구에서 열린 방역대책회의에서 “이 상황을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수요일에 119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으며 발병의

진원지인 우한에서 5명을 제외하고 모두 감염되었습니다. 위협이 바뀌고 있다는 신호로 베이징 보건국장은 중국 수도에서 2건의 새로운 사례가 이란과 이탈리아에서 해외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관영 신화통신은 우한이 위치한 후베이성이 수천 개의 병상이 비어 ​​있는 급하게 건설한 임시 병원을 점차 폐쇄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전했다.

WHO 발병 전문가 마리아 반 케르코프는 중국에 대해 “이 감소가 현실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 나라는 80,270명의 감염자와 2,981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전 세계 감염자의 약 85%, 사망자의 95%가 COVID-19 질병입니다.

이탈리아의 사망자는 화요일 45명으로 급격히 증가했으며 대부분 발병이 집중된 북부 롬바르디아 지역입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두려움으로 바티칸조차도 교황이 감염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지난 주에 아팠지만 바티칸은 프란치스코가 감기에 걸렸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발병은 전 세계 시장 불안정의 원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아시아 증시는 연준의 금리 인하에도 불구하고 미 증시가 지그재그 상승세를 지속한 후 혼조세를 보였다. 여행과 관광이 외면당하고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습관을 바꾸면서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란 수도 테헤란의 한 고급 쇼핑몰에서 향수를 판매하는 마에데 자한기리는 “사람들은 우리에게서 무엇이든 만지거나 빼앗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모두가 손해다.”

이란은 2,336명의 바이러스 사례를 집계했으며, 보고에 따르면 최소 23명의 의원을 감염시켰다.

스페인은 최소 5명이 새로운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수십 명의 의료 종사자를 격리하거나 모니터링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정부가 의료 종사자와 환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현재 및 미래의 모든 보호 마스크 재고를 요청했습니다. 영국에서 보리스 존슨 총리는 사례가 퍼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