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에서 불법 벌목을 허용하는 이식편

성소에서 불법 벌목을 허용하는 이식편
프레아 비히어(Preah Vihear) 주의 활동가와 원주민 공동체 구성원은 프레이 프레아 로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Prey Preah Rokar Wildlife Sanctuary)에서 7월 30일부터 8월 27일까지 이 지역을 순찰하는 동안 불법 벌목 장소 246개와

성소에서 불법

벌목된 나무 286개를 발견하고 정부 관리들이 숲을 짓기 위해 공모하고 뇌물을 받았다고 비난했습니다.

범죄.

어제 Kuoy 원주민 커뮤니티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그룹은 전통 문화 지역이자 원주민 커뮤니티에 지속

가능한 생계를 제공한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산림 범죄가 발견된 후 깊은 유감과 충격을 표명했습니다.

또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1차와 2차 순찰에서 불법 벌채 현장 249곳과 벌채된 나무 286그루가 발견됐다고 보고했다.

벌채된 나무의 대부분은 지름 40~140cm의 자단나무라고 덧붙였다.

이 발견은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42km 조사 및 순찰 경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Kuoy 토착 공동체의 삼림 보호 활동가인 26세 Hor Sarath는 어제 산림 범죄가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성소에서 불법

고급 목재를 베어내기 위해 Kampong Thom과 Kampong Cham 지방에서 온 불법 벌목자들에 의해 저질러졌다고 말했습니다.

Sarath는 Prey Preah Roka Wildlife Sanctuary의 삼림 벌채는 불법 벌목꾼의 돈을 대가로 범죄자와 환경 관리 사이의 음모라고 믿습니다.

그는 지방 부처 관리들이 불법 벌목을 단속하지 않고 벌목자들이 범죄 활동을 계속하도록 허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과거 삼림 벌채에 가담한 사람들을 인터뷰한 결과 불법 벌목으로 월 3000~4000달러를

벌면 불법 거래자들이 환경부 관리들에게 매달 400~500달러를 지불한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저는 지역 사회의 다른 구성원들과 함께 순찰을 하며 항상 캄퐁 참과 캄퐁 톰 지방 사람들이

안전사이트 베트남에서 판매하기 위해 불법적으로 나무를 베는 것을 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Premer 마을의 토착 Kuoy 공동체는 산림 범죄를 무시하고 계속 허용하는 것이 국가 산림 프로그램에

명시된 대로 2029년까지 산림 면적을 60%까지 늘리겠다는 정부의 약속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2010년부터 2029년까지 시행된다.

환경부 대변인 Neth Pheaktra는 어제 Preah Vihear 지방 환경 관리들이 Prey Preah Roka Wildlife Sanctuary에서

활동하는 불법 벌목꾼들로부터 뇌물을 받았다는 주장에 대해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프레아 비히어(Preah Vihear) 지방 환경부 국장인 송 찬 소칫(Song Chan Socheat)은 어제 보고서를 발표하고

보고서 작성에 있어 환경 관리들과 협력하지 않은 Kuoy 원주민 커뮤니티의 비난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원 관리, 레인저 및 관련 당국이 범죄 요소에 의한 삼림 벌채 방지에 적극적으로 more news

참여하고 있으며 불법 벌목을 절대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환경 관계자와 함께 관찰하고 순찰한 단체 및 시민사회의 제보만 접수하므로, 저희 팀의 협조가 없는 제보에 대해서는 결론을 기각합니다.”

그는 현재 프레아 비히어(Preah Vihear) 주의 88명의 환경 관리들이 씨엠립(Siem Reap)

주의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10개 커뮤니티 지역을 순찰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