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팅 노조 해설자 교체 저속한 발언 사과

스케이팅 노조 영국 아나운서는 마이크가 꺼져 있다고 믿었던 것 같습니다.

국제 스케이팅 연맹(International Skating Union)은 캐나다인 Meagan Duhamel을 겨냥한 저속한 발언에 대해 사과하고 세계 선수권 해설자를 교체했습니다.

영국인 해설가 사이먼 리드는 2회 세계 페어 챔피언인 더하멜을 수요일의 페어 방송 말미에 “캐나다에서 온 암캐”라고 불렀다. 마치 그의 마이크가 꺼져 있다고 믿는 것처럼 보였다.

Reed와 동료 Brit Nicky Slater는 댓글을 보고 웃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ISU는 목요일 트윗을 통해 “스포츠와 우리 사회에서 괴롭힘과 욕설, 발언, 행동이 있을 수 없다”고 밝혔다. “ISU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여 두 해설위원을 즉시 정지시켰고 ISU의 향후 피겨 스케이팅 이벤트에는 두 가지 모두 적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Eric Radford와 함께 두 개의 세계 타이틀과 올림픽 팀 타이틀을 획득한 Duhamel과 다른 국제 스케이터들은 일반적으로 British Eurosport에서 일하는 Reed와 Slater의 수많은 논평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스케이팅 노조 해설자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세계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중계를 방송하는 Road to the Olympic Games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고 있는 Duhamel. ET는 리드와 ISU로부터 “개인적인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대회 출전이 금지된 러시아 선수들이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세계 선수권 대회는 일요일까지 프랑스 몽펠리에에서 진행됩니다. 스케이팅 노조

그들은 스케이팅을 따라가지 않기 때문에 점프에서 얼마나 많은 회전이 있었는지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16세의 스케이터를 “눈이 아플 것 같은 광경”이라고 불렀습니다.

페어 스케이터인 Kirsten Moore-Towers는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ISU_Figure! 여성 파트너가 ‘키가 더 크고 더 무겁다’고 피드에서 언급하는
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매우 부적절합니다. 그것은 오늘날 만들어진 많은 우스꽝스러운 말 중 하나일 뿐입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

운동 기사 보기

Duhamel에 대한 Reed의 저속한 발언은 입소문이 났고, Kaitlyn Weaver와 Adam Rippon과 같은 국제 스케이터들은 캐나다인을
지지하는 트윗을 올렸고 모욕적인 문구가 새겨진 상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eagan Duhamel(왼쪽)은 페어 파트너인 Eric Radford와 함께 2018년 올림픽 동메달을 축하하는 사진에서 뜨거운 마이크에서
그녀를 향한 저속한 발언에 대해 영국 해설가인 Simon Reed와 ISU로부터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전체 수용 인원이 돌아올 수 있었기 때문에 St. Louis와 그의 팀은 동부 컨퍼런스에서 꼴찌에 머물렀음에도 불구하고 Bell Centre에서 음성 지원을 받았습니다.

감독은 관중들에 대해 “그들이 우리의 노력을 고맙게 생각하고 우리의 플레이 스타일을 높이 평가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게임에서 제외되는 경우는 드물고, 선수와 스태프를 위해 팬의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