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의 사회복지는 과도한

아동의 사회복지는 과도한
영국, 웨일즈, 스코틀랜드에서 아동 가정과 위탁 보호 시설을 공급하는 가장 큰 민간 공급업체는 과도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감시 기관은 말합니다.

영국 경쟁시장청(CMA)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은 일부 취약한 어린이들이 제대로 된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시스템으로 “잠잠히” 있었다고 합니다.

아동의

토토사이트 그러나 민간 공급자는 서비스 중 일부가 시의회에 상응하는 비용보다 저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아동의 사회복지에 대한 CMA 연구는 1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양육 서비스 및 아동 가정을 제공하는 대규모 민간 부문 제공업체가 제대로 작동하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re news

이것은 시의회가 특히 육성을 위해 마땅히 지불해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역기능 시장’
연구원들은 가장 큰 민간 공급자의 가격과 이익이 시장이 잘 작동할 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부터 2020년까지 15개 대형 제공업체에 대한 데이터는 평균 22.6%의 안정적인 영업 이익률과 해당 기간 동안

비용이 2,977파운드에서 3,830파운드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보살핌을 받는 아이들을 위한 적절한 장소가 부족하여 일부 아이들은 필요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학교와 친구와

멀리 떨어져 있거나 형제 자매와 떨어져 있다고 CMA는 말합니다.

아동의

저자는 부채가 많은 사모펀드 회사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일부 어린이집의 재정적 안정성에 대해 특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CMA의 안드레아 코셀리 최고경영자(CEO)는 “어린이집 제공업체가 파산하고 지방 당국이 부품을 회수해야 할 위험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사설 제공자를 대체하기 가장 어려운 사람들의 재정 상태를 평가하기 위한 경고 시스템과 사내 위탁 양육을 위한

더 많은 노력을 권장합니다.

스코틀랜드와 웨일스의 위임된 행정부는 이미 아동의 사회 돌봄에서 영리 제공 모델에서 멀어지고 있음을 지적합니다.

CMA는 잘 작동하는 시장이 투자자들에게 최대 6%의 수익을 창출해야 하지만 가장 큰 어린이 주택 공급자는 그 두 배의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균형 경제 프로젝트(Balanced Economy Project)의 법의학 회계사 비벡 코테차(Vivek Kotecha)도 비슷한 연구를 했으며 이러한 초과

수익은 시의회에서 아동을 위한 더 많은 서비스에 더 잘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더 나은 직원 임금을 지불할 수도 있었고, 보살핌이 필요한 더 많은 아이들에게 자금을 제공했을 수도 있었고, 잠재적으로 보살핌이나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계선에 있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보살핌을 받는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보살핌을 받을 수 있거나 보살핌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지만 받지 못하는 사람들.”

그러나 보고서에 앞서 발표된 브리핑 보고서에서 독립 아동 가정 협회(Independent Children’s Homes Association)는 강조된 높은 비용이 이윤이 더 낮은 부문의 비용을 일반적으로 반영하지 않는 이상치라고 밝혔습니다.

이 협회는 특히 복잡한 필요가 있는 어린이를 위한 사적 제공이 종종 위원회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저렴하다고 제안하는 켄트 대학교 연구를 인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