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교회 밖에서 2명 살해한 남성, 성추행 사건에 직면

아이오와 교회 밖에서 2명 살해한 남성, 성추행 사건에 직면

파워볼사이트 5월 14일 뉴욕주 버팔로에서 한 백인 남성이 흑인이 우세한 동네의 슈퍼마켓에 대한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관리들이 말한 대로 10명이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이오와주의 한 교회 주차장에서 여성 2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한 남성이 여성 1명과 사랑에 빠졌고 그녀를 성추행한 혐의로 다음 주 법원 심리를 앞두고 있다고 수사관들이 금요일 밝혔다.

Boone의 Johnathan Lee Whitlatch(33)는 오후 7시 직전에 픽업 트럭을 타고 22세 Eden Montang,

파워볼 추천 21세 Vivian Flores 및 다른 여성에게 세웠습니다. 목요일 에임스 외곽의 코너스톤 교회 밖에서 9mm 권총으로 사격을 시작했다고 그들은 말했다.

스토리 카운티 보안관 폴 피츠제럴드(Paul Fitzgerald)는 Montang과 Flores가 사망했으며 Whitlatch는 스스로 총을 쐈다고 말했습니다.

보안관은 이 여성들이 친구이자 아이오와 주립대학교 학생들로, 대학생과 고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매주 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에 함께 걸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오와 교회

Fitzgerald는 Whitlatch와 Montang이 최근에 결별했으며 수사관들은 Whitlach의 의도가 그녀를 죽이는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안관은 “그는 특정한 목적을 위해 그곳에 있었고, 그것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Fitzgerald는 당시 메가처치 안에는 80여명의 다른 학생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교회는 디모인에서 북쪽으로 약 30마일(48km) 떨어진 35번 주간 고속도로 근처에 있습니다.

교회는 성명을 통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마음이 아프고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 특히 희생자 가족을 위해 기도한다”고 밝혔다. 교회는 금요일 아침 희생자들을 위한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여성과 관련된 법 집행에 오랜 역사를 가진 Whitlatch는 5월 31일 경찰을 사칭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Whitlatch에 대한 혐의에 대한 세부 사항은 즉시 제공되지 않는다고 Story County Capt. Nicholas Lennie는 말했습니다. Whitlatch는 체포된 당일 보석으로 풀려났으며 6월 10일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었다고 Lennie가 말했습니다.

피츠제럴드는 총격 이후 휘틀래치의 트럭을 수색한 결과 탄약과 그가 총격 1시간 전에 탄약을 구입했다는 영수증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Whitlatch의 집에서 집행된 수색 영장에서도 총격에 사용되지 않은 AR-15 스타일 소총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번 총격 사건은 최근 몇 주 동안 미국 전역을 뒤흔든 여러 차례의 총기 난사 사건에 이은 것입니다. more news

여기에는 지난주 텍사스 주 유발데의 한 초등학교에서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를 살해한 18세 총기 난사 사건과 수요일 오클라호마주 털사에서 총격범이 외과의사와 다른 3명을 살해한 총격 사건이 포함됩니다. 진료소.

5월 14일 뉴욕주 버팔로에서 한 백인 남성이 흑인이 우세한 동네의 슈퍼마켓에 대한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관리들이 말한 대로 10명이 사망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Whitlatch는 성적 학대를 의도한 폭행 혐의로 11월에 체포되었으며 다음 달에 재판을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경찰은 보안 카메라 영상에서 그가 Cedar Falls 바에서 여성의 바지에 손을 두 번 누르는 장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 판사는 아이오와 남동부의 다른 여성이 휘틀래치를 가정 폭력으로 고발한 후 Whitlatch에 대한 임시 접근 금지 명령을 승인했지만 그 명령은 한 달 후 해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