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면에서 이 위기는 좋은 것이다’: Hu Chingfang

어떤 면에서 이 위기는 좋은 것이다’: Hu Chingfang, 대만 주프랑스 문화 대사

아비뇽 페스티벌부터 대만 문화원 관장 퐁피두 센터까지

파리는 중국과의 긴장이 재점화되는 시기에 자신의 섬에서 예술가를 홍보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Hu Ching-fang(중앙)이 2022년 7월 6일 대만 극단과 함께 아비뇽 거리에서 행진합니다. CENTRE CULTUREL DE TAIWAN À PARIS

“어떤 면에서 이 위기는 좋은 일입니다. 전 세계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 주재 대만 문화 센터 소장인 Hu Chingfa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어떤 면에서

중국이 섬 주변 해역에서 군사 기동을 시작한 8월 초부터 그녀의 나라를 뒤흔들고 있는 위기입니다.

거대한 이웃은 2,300만 인구의 국가 독립을 끝낼 수 있는 전쟁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후씨는 군사력 증강을 멀리서 목격하고 있다. 53세의 작가는 파리에서 1년 동안 타이페이 대표사무소에서 일하고 있다.

프랑스, 7구. 사무실은 대사관에 해당하지만 프랑스를 제외한 14개 주에서만 국가를 인정합니다.

Hu씨는 모든 측면에서 대만 문화를 홍보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내 역할은 격동의 시대에도 우리가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파트너임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 Hu Ching-fang

목표는 대만을 중국과 차별화하고 특히 대만의 후원 하에 대만이 구현하고자 하는 민주적이고 진보적인 가치를 수호하는 것입니다.

차이잉원 대만 총통. 2016년부터 집권한 대통령은 문화를 국정

토토 광고 회원모집 사설 재단이 대다수인 그녀의 공산주의 상대와는 달리. “우리는 민주주의와 번영을

80년 동안의 전쟁 위협; 우리는 위기에 익숙합니다.”라고 차분한 Hu씨가 말했습니다. “내 역할은 격동의 시대에도 우리가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파트너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구독자만 ‘유럽은 중국 외교의 매력 공세 앞에서 순진해선 안 된다’
기본 프로토콜 역할 깨기

Hu는 대만 예술을 소개하고 옹호하며 그녀의 국가가 집단적 상상력이 연상하는 “Made in Taiwan”의 땅이 아님을 보여주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전자 산업과 함께. 이처럼 감독은 만화가, 영화인, 시각예술가 등 작가의 작품을 전시, 컨퍼런스, 페스티벌 등을 통해 지원한다.

일부는 프랑스에 정착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받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유럽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도록 초대됩니다.

무엇보다도 작가인 Hu Ching-fang은 기본 프로토콜 역할을 자주 위반한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녀가 다양한 예술가들과 함께 테이블에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파리지앵들에게 인기 있는 몽파르나스 지역의 브라세리 La Coupole에서more news

문화 공동체. 이것은 h와 신뢰의 유대를 구축하는 분명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