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총재 “대유행 지원은 기본이 아니다”

연준 총재 “대유행 지원은 기본이 아니다”

제롬 파월 ederal Reserve 의장은 목요일(6월 23일) 정부의 대유행 지원이 미국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핵심

요인이라는 생각을 얕잡아보고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한 글로벌 문제의 합류를 비난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경기 부양책이 한 요인이었지만 “가격 인상의 상당 부분은 공급이 수요를 충족하지 못하는 문제였다”며 “수요가

고정 공급에 도달하면 가격이 상승한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은 40년 만에 최고로 치솟았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여파로 연료와 식품 가격이 치솟고 처음으로 갤런당 미화 5달러 이상으로 급등했다. 미국 가족.

연준 총재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야당인 공화당은 작년에 승인된 조 바이든 대통령의 1조 90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조 계획(American Rescue Plan)을 맹렬한 가격 인상의 원인으로 지목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그러나 목요일 하원 위원회에서 증언한 파월 의장과 다른 사람들은 인플레이션이 세계적인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민주당 의원인 Gregory Meeks는 가격 인상이 주로 “공급망, 중국 셧다운 – 완전한 셧다운, 코

비드 제로 정책,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코비드”로 인해 발생했다고 지적했습니다. more news

“그것은 모든 것의 거대한 폭풍이 아닙니까, 인플레이션에 기여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입니까?” Powell은 반기 의회 증언 이틀째에 “그건 꽤 좋은 설명입니다.”라고 Meeks가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요인 중 일부는 “예를 들어, 석유 가격과 대부분의 식품 가격과 같이 우리의 통제 밖”입니다.

인플레이션과의 ‘무조건’ 전쟁
연준은 몇 달 동안 물가 압력이 일시적일 것으로 예상했지만, 파월 의장은 돌이켜보면 연준이 인플레이션 상승을 과소평가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지난 주 미국 중앙은행은 거의 30년 만에 가장 급격한 금리 인상을 발표했으며 인플레이션 불을

진정시키려는 공격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유사한 추가 조치를 약속했습니다.

연준 총재

이러한 움직임은 연준이 세계 최대 경제의 경기 침체를 촉발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5월의 8.6%에서 2%로 낮추겠다는 약속은 “무조건적”이지만 연준이 “정확함”을 갖고 있지 않다고 경고했습니다. 도구”를 제공하고 경기 침체의 위험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지난 몇 달 동안 특히 전쟁을 겪으면서 이를 피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업률이 현재의 역사적 최저치인 3.6%를 넘어선다 해도 실업률이 4.3%에 달하더라도 “여전히 매우 강력한 노동 시장”입니다. 그는 지적했다.

그리고 미국은 다른 나라들과 달리 “매우 강한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연준 정책 입안자들은

“수요를 다룰 수 있는 도구가 있다”고 파월 의원은 말했습니다. 민주당 의원인 Gregory Meeks는 가격 인상이 주로 “공급망, 중국 셧다운 – 완전한 셧다운, 제로 코비드 정책,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 코비드.”

“그것은 모든 것의 거대한 폭풍이 아닙니까, 인플레이션에 기여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입니까?” 믹스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