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서 싸움을 멈추십시오

우크라이나에서 싸움을 멈추십시오 : 러시아 군인의 엄마가 말합니다.

2월 20일 Valya는 러시아 군대에 있는 아들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의 부대는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서 “훈련 중”이었습니다.

Valya는 “그는 그들이 사격 훈련을 하고 텐트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게 내가 그와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것이었어.”

먹튀검증사이트 4일 후,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공세는 이웃 국가에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가져왔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침공을 명령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수천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가면 전투에 투입된 러시아 군인의 가족에게도 결과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Valya는 그녀의 본명이 아닙니다. 발언에 대한 당국의 반발을 두려워한 어머니는 우리에게 자신의 신원을 숨길 것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아들과 크렘린의 “특수 군사 작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우리에게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3월 초에 한 상사가 제 아들 기지에서 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아마 모든 부모에게 전화를 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는 아이들이 괜찮다고 매일 연락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3월 내내 계속 연락했고 계속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내 아들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남자가 나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나는 그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나를 찾았습니다. 그는 제 아들의 다리가 부러져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전화를 많이 걸고 관계자들을 만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아무도 나에게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드디어 내가 이야기를 나누던 상사가 ‘당신의 아들이 2월 23일에 마지막으로 연락을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괜찮다고 전화한 이유가 뭐야? 그냥 우리를 진정시키려고?’

“‘죄송합니다, 저는 하사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lya는 더 많은 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제 아들의 부서에 편지를 썼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군청에 편지를 썼어요. 국방부에 편지를 썼어요. 그리고 다시 다 썼어요.

“아무도 내 아들이 어디서, 언제, 어떻게 사라졌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내가 들은 것은 그가 ‘특수 군사 작전’에 참여하고 있었고 그가 실종되었다는 것뿐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몇 명의 러시아 군인이 사망했습니까? 공식 수치 이외의 것을 보고하는 것은 러시아에서 범죄입니다.

그러나 공식적인 수치는 얻기 어렵다. 러시아 국방부는 3월 25일 이후 공식 군인 사망자 수를 업데이트하지 않았다.

당시에는 1,351명의 러시아군이 전사했습니다. 다음 달 크렘린궁은 우크라이나에서 “상당한” 병력 손실을 인정했습니다.

침략을 정당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러시아 당국과 국영 언론은 러시아 대중의 눈에 우크라이나인을 비인간화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 군인과 관리들을 “극단주의자”와 “나치”라고 비난합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침략자이고 러시아가 해방자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Valya는 우크라이나를 적으로 보지 않습니다.more news

“우리 나라가 이런 공격을 받았다면 우리도 그들처럼 스스로를 방어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방어하고 우리도 화를 낼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많은 러시아인들은 정부의 공식 노선을 믿고 국영 TV에서 방영되는 “특수 군사 작전”을 지지합니다. 러시아에서는 크렘린이 TV를 제어하므로 메시징을 제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