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 상승을 유지하기

운임 상승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 폐쇄, 물류 사장들이 말함

BANGKOK/SINGAPORE — 두 글로벌 물류 회사의 책임자들이 중국의 지속적인 코로나19 제로 전략 추구가 국제 무역을 억제함에 따라 운임은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한 사람은 이러한 상황이 더 높은 운송 비용을 흡수할 수 있는 가격 책정의 여지가 거의 없는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에 실존적 위협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중국의 전략은 항구에서 노동력 부족을 초래하여 선박이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고 다른 곳으로 항해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노동 문제는 또한 해운 회사와 연안 노동 조합이 고용 조건을 협상하고 있는 미국 항구를 막았습니다.

수출 금지와 자주 변경되는 규정 또한 국제 무역이 정상화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고 경영진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오션 네트워크 익스프레스(Ocean Network Express)의 제레미 닉슨(Jeremy Nixon) 최고경영자(CEO)는 “오늘날에도 전 세계 컨테이너선의 10%가 실제로 지연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여전히 이러한 용량 제한이 있으므로 여전히 공급과 수요가 타이트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항구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사항으로 인해 배송이 더욱 지연되고 있습니다.

DHL Global Forwarding의 CEO인 Tim Scharwath는 별도의 인터뷰에서 “시스템은 규정보다 변경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며 규정이 변경되고 시스템이 이를 지원할 수 없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항상 위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운임 상승을

Scharwath는 정부가 의료 및 식품에 대한 수출 금지를 부과함에 따라 선적물이 지방 당국에 의해 압류될 위험이 더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대로 화물이 세관을 통과한 후에도 트럭 운전사는 특히 중국 내에서 마지막 배송 구간에 대한 건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해양 분석가인 Lloyd’s List Intelligence에 따르면 상하이 항구는 4월에 310만 TEU 또는 표준 선적 컨테이너를 처리했습니다.

이 항구는 모든 중국 아웃바운드 화물의 20%를 처리하며 4월 수치는 2021년 첫 3개월 동안의 월평균 물동량에서 25% 감소한 수치입니다.

파워볼 추천 경제학자들은 중국의 연간 GDP 성장률을 3~4% 범위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닉슨은 “중국이 경제 성장보다 코로나19의 건강 상황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한 것이 분명하다”며 “이는 상당한 삭감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Scharwath는 중국의 성장 둔화나 항만 혼잡을 무역이나 세계화,

특히 DHL의 국제 비즈니스에 대한 죽음의 전령으로 보지 않습니다.

독일 물류 회사의 수익은 2021년에 22.5% 성장했으며 이 중 약 4분의 1이 글로벌 포워딩 부문에서 발생했으며 그룹은 54억 유로의 이익을 냈습니다.

Scharwath는 “GDP가 강력하게 성장하고 있다면 뒤에서 밀어주는 좋은 물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다양한 시장에 대한 우리의 솔루션 중심 접근 방식은 우리가 모든 국가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약한 중국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3월로 마감된 연도의 10억은 전년도보다 133억 달러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