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코비드 통계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웨일즈의코비드 통계 무엇을 의미?

웨일즈의코비드 통계

통계를 통해 웨일즈의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팬데믹을 측정하기 위한 일부 주요 데이터와 Covid-19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이면에 있는 일부 주요 지표를 업데이트합니다.

2021년 12월 오미크론 변종의 출현으로 기록적인 사례 수가 증가했지만 1월 웨일즈 정부는 정점이 지났다고 확신했고 1월 28일 웨일즈는 최저 수준의 제한으로 이동했습니다.

제한은 3월 28일에 더 축소되었고, 웨일즈 정부가 장기적으로 Covid에 대처하기 위한 전환 계획을 시작하면서 4월 중순의 기업과 5월 말의 의료 환경에 다시 한 번 적용되었습니다.

웨일즈의 병원 침대에 있는 코비드 환자의 수는 지난주 하루 평균 215명으로 전주에 비해 27%, 한 달 전에 비해 68% 감소했습니다.

환자가 병원에 ​​있는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는 횟수에 변화가 있었지만 이는 지역사회 전체의 감염 감소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5월 27일 급성 병상에서 확인된 코비드 환자 중 25명(15%)만이 1차적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았으며, 병원에 있는 138명의 환자는 다른 상태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두 수치 모두 하락하고 있다.

웨일즈의코비드

코로나 의심환자와 코로나19 완치자까지 포함하면 평균 935명(전체 입원환자의 7.3%)이다.

회복 중인 환자는 404명으로 더 이상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재활 중이거나 퇴원을 기다리거나
치료 패키지나 숙소가 제공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는 병원에 대한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웨일스 정부의 과학 고문에 대한 최근 모델링은 숫자가 계속해서 감소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중환자실 환자는 하루 평균 10명으로 일주일 전 13명에서 줄었다.

중환자실에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닌 환자가 19배 더 많습니다.

2021년 5월 이후 737명의 웨일스 환자를 대상으로 한 가장 최근 연구에서 중환자 코로나 환자의 사망률은 일반 병동에서
나중에 사망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약 36%입니다.

약 61%가 퇴원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생존한 지난 해에 입원한 환자들이 전염병 초기보다 중환자 치료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평균 연령은 55세이며 거의 3분의 2가 남성이며 과체중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거의 절반은 웨일즈의 더 빈곤한 지역 출신이며 평균 이상의 비율은 흑인 또는 아시아인이었습니다. 3분의 1 미만이 50세 미만입니다.

81% 이상이 주로 코로나 치료를 위해 중환자실에 있었습니다.

영국 수준의 연구에 따르면 중환자실에 있는 코로나19 환자의 61%가 12월에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균적으로 지난 주에 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의 83% 이상이 다른 질환으로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급성 병상에 있는 환자의 16.4%만이 1차적으로 또는 “적극적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 환자들이 코로나로 인해 합병증을 겪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며 여전히 환자 관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