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뤽 고다르(Jean-Luc Godard): 룰북을 읽는

장 뤽 고다르(Jean-Luc Godard): 룰북을 읽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찢은 천재

장 뤽 고다르

토토 광고 고다르는 프렌치 뉴웨이브의 영감을 받은 독재자, 레논에서 트뤼포의 매카트니까지 그의 급진적인 상상력을 끝까지 지켜냈습니다.

그는 마지막 위대한 20세기 모더니스트가 죽었다. 마침내 장 뤽 고다르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외진 컬트 지도자처럼 되었다.

; 체 게바라가 암살을 피하고 볼리비아 정글에 숨어 늙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덜 눈에 띄고 덜 중요하고,

그러나 여전히 멀리서 은행 강도와 무장 저항의 장엄한 행동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그의 혁명적 소명. 고다르는 처음에는 영웅 숭배와 숭배를 받았고, 그 다음에는 자신도 생각도 없이 기절했던 것처럼 생각 없이 조롱과 조롱을 받으며 어깨를 으쓱하고 하품을 했습니다.

프렌치 뉴웨이브를 뒤흔들었다는 점에서 영향력이 있었다.

할리우드 및 모든 영화 제작자; 그의 드문 실험 절차는 오늘날 비디오 아트로 옮겨졌습니다.

장 폴 벨몬도(Jean-Paul Belmondo): 뉴욕 타임즈(New York Times) 평론가에 따르면 ‘시간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효과적인 담배를 피우는 사람’입니다.


장 폴 벨몽도 사망


더 읽기
고다르는 1960년 프랑스 파리에 사는 한 미국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프랑수아 트뤼포(François Truffaut)의 치료에서 À Bout de Souffle 또는 Breathless로 세계 영화계에 폭발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 Jean Seberg와 도주 중인 섹시한 터프 가이와의 운명적인 불륜, Jean-

장 뤽 고다르

폴 벨몬도. 고다르는 룰북을 읽는 데 어려움 없이 찢었다: 그의 거친 탈선, 엉뚱한 대화

장면, 베리테 로케이션 작업, 비 내러티브 여행 및 “점프 컷”

– 직관적이고 지도받지 않은 작가가 만든 영감을 받고 반쯤 고의적인 잘못된 편집.

1960년대는 이미지와 슬로건이 세상을 바꿀 수 있었던 그의 영광스러운 시기였습니다. 그는 숨이 멎을 듯한 유창함으로 영화를 만들고 있었고

속도. 고다르는 수다스럽고 여유롭게 패셔너블했으며 대륙의 쿨함의 전형이었습니다. 필름 롤을 들고 있는 그의 사진과

그것을 검사하는 것은 꽤 상징적이지만 심술 궂은 확신이없는 유형

그가 검은 안경을 벗으면 더 잘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성적 도덕과 친밀함과 사랑의 고통스러운 불가능은 그의 주제였습니다.

정치에 대한 지적인 토론과 결합. Bande à Part(1964)와 내가 그녀에 대해 아는 두세 가지(1967)는

멋진 에너지와 스타일: 그들은 기쁨을 위해 점프하고 내려가는 길에 중력을 무시합니다.

광고

하지만 그 당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고다르 영화, 실제로 가장 좋아하는 고다르 영화는 그의 Un Femme입니다.

Mariée(1964), Agnès Varda의 Cléo From 5 to 7에 필적하는 성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걸작. Macha Méril은 놀랍도록 아름답습니다.

잘생긴 배우와 바람을 피우는 젊은 유부녀 샬롯. 강렬하게 에로틱하다.

순수한 자유분방한 광채로; 그것은 소극적인 시네 에세이와 영화 애호가의 방황입니다.

파리 – 다른 곳은 어디입니까? 그것은 잡지 인터뷰와 광고의 도상학에 대한 워홀리언적 관심,

속옷. Godard는 또한 Charlotte이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여성을 도청하면서 생각하는 것에 대해 자막을 사용합니다.

: 우디 앨런의 애니 홀을 예고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섹시하고 이상한 영화 중 하나이며, Brigitte Bardot가 출연한 자칭 시네필 영화 Le Mépris or Contempt(1963)보다 선호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