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대한 두려움, 기소되는 것에 대한

죽음에 대한 두려움, 기소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미국의 낙태 금지령으로 여성들은 멕시코로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죽음에

멕시코 몬테레이의 교외 주택 2층에서 Sandra Cardona와 Vanessa Jimenez는 수백 명의 여성들에게 무료 낙태약을 제공했습니다.

카르도나는 톰슨 로이터 재단에 전화로 “여성들은 죽음과 기소가 두려워 이곳에 온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단 낙태가 끝나면 그들은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금요일 미국 대법원이 Roe 대 Wade를 뒤집기 위한 판결을 내리기 전에도 멕시코 낙태 권리 운동가들은 낙태법을

강화한 보수적인 미국 주에서 온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하 네트워크를 강화해 왔습니다.

Cardona는 2월부터 매주 Necesito Abortar(나는 낙태가 필요합니다)라는 그룹이 미국에서

낙태 클리닉에 갈 수 없거나 낙태 약을 구할 수 없는 약 10명의 여성을 위해 약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멕시코에서 낙태에 대한 엄격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여성은 임신 중절에 대해 기소될 수

없으며 낙태약 미소프로스톨은 600페소($30)의 처방전 없이 약사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Necesito Abortar에 의해 무료로 공급됩니다. Necesito Abortar는 강간 또는 산모의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에만 낙태가 허용되는 누에보 레온 국경 주의 산업 중심지인 몬테레이의 지역 및 이주 여성을 돕기 위해 5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위험에.

파워볼사이트

때때로 그 그룹은 국경 너머에 사는 여성들로부터 도움 요청을 받았고 낙태 수술을 받기 위해 멕시코까지 2시간 버스

여행을 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텍사스에서 오클라호마에 이르는 미국의 여러 주에서 낙태 제한이 강화되면서 미국 여성의 문의가 그룹의 Twitter, Facebook 및 TikTok 받은 편지함에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Cardona와 Jimenez는 사무실을 책상, 주방, 욕실이 있는 작은 아파트로 바꾸었습니다.

여성들이 피임약을 복용하는 동안 쉴 수 있는 편안한 장소와 Wi-Fi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 집을 빌려줍니다. 그들이 먹을 필요가 있으면 우리가 스스로 요리한 것을 먹입니다.

우리의 모든 것은 그들의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Cardona는 말했습니다.

죽음에

엄격한 법률

멕시코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법을 시행하고 있는 과나후아토 주의 남쪽에 있는 지역 단체인 Las Libres(The Free)는

주로 로마 가톨릭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퍼진 지하 낙태 접근 모델을 개척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난 9월 대법원에서 낙태를 처벌하는 것이 위헌이라고 판결한 멕시코를 비롯한

일부 국가에서 최근 낙태 절차를 비범죄화하려는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 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몬테레이 활동가들처럼 Las Libres 회원들은 안전한 공간 네트워크에서 여성들이 낙태약을 무료로 사용하고 의료 낙태를 스스로 관리하도록 돕습니다.

Las Libres의 설립자인 Veronica Cruz는 “최초의 네트워크는 의료 낙태를 경험한 여성들이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약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여성들에 의해 구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지자 네트워크는 임신 12주 이하의 개인이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 약물로 낙태를 자가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세계 보건 기구의 권장 사항을 따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