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선수 마르세유 오픈 결승전에서 미달

캐나다 선수 러시아 루블레프, 몬트리올 연속 안타 승리

Felix Auger-Aliassime은 일요일 열린 Open 13 Provence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러시아의 Andrey Rublev에게 세트 연속 패배를 기록하며 연승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3번째 시드를 받은 Auger-Aliassime은 1시간 56분의 경기에서 12개의 에이스를 던지고 11개의 브레이크 포인트 중 7개를 저장했습니다.

24세의 Rublev는 ATP 250 하드 코트 이벤트에서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첫 서브 포인트의 71%를 획득하고 브레이크 포인트 5개 중 2개를 저장했습니다.

카지노 api 업체

몬트리올 출신의 Auger-Aliassime은 지난주 로테르담 오픈 준결승전에서 Rublev를 꺾었습니다.

캐나다인은 이번 주 경기가 몇 가지 유사점이 있지만 두 번째 세트에서 경기를 뒤집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Auger-Aliassime은 “설정 포인트가 있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가 더 나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오늘 승리할 자격이 있었습니다.”

캐나다 선수 마르세유

로테르담에서 Auger-Aliassime은 결승전에서 1위 그리스의 Stefanos Tsitsipas를 꺾고 ATP 투어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Auger-Aliassime은 “내 경우에는 한동안 마음에 새기고 기억할 멋진 2주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첫 번째 타이틀은 매우 특별했지만 계속해서 계속해서 멋진 것을 보여주고 또 다른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은 놀라운 한 해의 시작입니다. 그래서 미래를 위해 그것을 공고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세트에서 늦은 랠리에도 불구하고 캐나다인 Felix Auger Aliassime은 마르세유 오픈 결승전에서 Andrey Rublev에게 7-5, 7-6으로 패했습니다.

2번 시드인 루블레프는 21세의 캐나다 선수를 7-5, 7-6(4)으로 제압했습니다. 캐나다 선수

캐나다의 Felix Auger-Aliassime(오른쪽)과 러시아의 Andrey Rublev가 2022년 2월 20일 마르세유에서 열린 ATP 오픈 13 테니스 결승전에서 휴식 시간에 걷고 있습니다.

이웃 앨버타의 제이슨 케니 수상은 토요일에 그의 정부가 이 법안의 사용에 이의를 제기하고 잠재적으로 캐나다 시민 자유 협회(Canadian Civil Liberties Association)가 시작하는 별도의 사건에 개입자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훨씬 더 강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케니는 발표에 앞서 금요일 인터뷰에서 바튼에게 “그런 종류의 비범한 권력은 정당화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그는 온타리오주 윈저와 알타주 코츠에서 국경을 넘는 봉쇄를 언급하며 “그들이 윈저와 코츠에서 사용했던 것과 같은 종류의 법을 사용하여 오타와의 상황을 처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원전 존 호건(John Horgan) 총리는 CBC 수석 정치 특파원 로즈메리 바튼(Rosemary Barton)과의 인터뷰에서 총리들이 오타와의 시위를 지지할 수 없다는 데 동의했지만, 비상법을 사용하여 지방 관할권에 침입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