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다이애나비의 유명한 인터뷰

파노라마 자신을 ‘인간 바비 인형’으로 만드는 데 5만 5000파운드(약 5000만원) 이상을 쓴 한 여성이 가족들로부터 버림받았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Jessy Bunny를 방문하는 Jessica는 단 3년 동안 세 번의 가슴 성형 수술을 받았지만 가족이 왜 그녀를 버렸는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파노라마

그들은 내 전화를 차단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오스트리아 신문 Heute에 말했습니다.

“특히 제 동생과 조부모님과 연락하고 싶을 때 너무 슬픕니다.

“계속 문자를 보내도 답장이 오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내 외모를 바꿨기 때문에 그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녀의 가슴 수술뿐만 아니라 Jessy는 코를 곧게 펴고 엉덩이 크기를 늘리고 입술을 통통하게 만드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Heute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실리콘 가슴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도 전국에서 가장 볼륨있는 입술을 원해.”

21세의 그녀는 자라면서 자신의 피부가 편안하다고 느낀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항상 쿨하고 단단한 척했지만 결코 그렇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파노라마 다이애나비

“나는 짧은 검은 머리, 많은 피어싱과 험상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진정한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십대 때 그녀의 섹시한 면을 처음에는 포용하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부모는 그것에 대해 그다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여름에 섹시한 옷을 입을 때마다 그들에게는 악몽과도 같았습니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그들은 내 겨드랑이를 가리기 위해 실크 스카프를 건넸습니다.”

그녀는 17살에 집을 나와 부모님이 운전 학원을 시작하기 위해 준 돈으로 첫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외모를 계속 개선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가 편안하고 행복함을 느끼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마커스 브리그스토크(Marcus Brigstocke)는 엘리자베스 데비키(Elizabeth Debicki)가 연기한 다이애나와 사랑에 빠진 심장 외과의사 하스낫 칸(Hasnat Khan)을 연기하는 배우와 함께 병원에서 장면을 촬영했다고 밝혔습니다.

Prasanna Puwanarajah는 저널리스트 Bashir의 역할을 합니다.

카지노 사이트 창업

마커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병원에 있으며 그녀가 Martin Bashir에게 한 인터뷰를 보고 있습니다.

“나는 외과 의사와 함께 있어요. 대사가 없었고 감독님이 ‘저 사람을 바늘로 찌르려고 보는 동안 잠깐 말씀해주시겠어요?’라고 했어요.

“’그래, 내가 해볼게, 왜 안 돼?’라고 생각해요. 그 장면은 굉장히 진지했어요. 우리는 집중 치료 중입니다!”

이 움직임은 상사들이 선정적인 인터뷰에 반응하는 윌리엄 왕자와 해리를 묘사하는 배우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한 소식통은 “다이애나가 사랑하는 사람, 가족, 친구를 통해 운명적인 인터뷰를 하는 것은 놀라운 텔레비전을 만들 것입니다.

“그 인터뷰는 다이애나의 삶에 뒤따른 모든 일에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녀가 한 일을 깨닫는 것이 그들의 모든 얼굴에 드러나는 것은 실제로 그것을 실현할 것입니다. 입이 떡벌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