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TV 뉴스 방송국에 대한 단속

파키스탄, TV 뉴스 방송국에 대한 단속 중단 촉구
파키스탄 경찰은 “선동적인” 콘텐츠를 방송한 방송국의 방송이 중단된 후 인기 있는 주류 텔레비전 뉴스 채널의 고위 간부를 체포했으며 비평가들은 미디어 자유를 억압하려는 시도라고 비난했습니다.

파키스탄, TV

Shehbaz Sharif 총리의 연정 정부를 비판하는 ARY News는 수요일 경찰의 급습이 뉴스 헤드를 포착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장이 없는 Ammad Yousaf는 수로의 본부가 있는 항구 도시인 Karachi에 있는 그의 집에서 나옵니다.

지방 경찰의 무카다스 하이더(Muqaddas Haider) 고위 경찰은 체포를 확인하고 유사프가 24시간 이내에 법정에 출두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많이 시청하는 개인 TV 채널 중 하나에 대한 단속은 국내외 언론 권리 옹호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파키스탄연방언론인연맹(IFJ)과 국제언론인연맹(IFJ)은 수요일 파키스탄 당국에 다음과 같이 촉구했다.

“ARY News 직원에 대한 모든 법적 조치를 즉시 중단하고 전송 중단 명령을 철회하십시오.”

파키스탄 전자 미디어 규제 당국(PEMRA)은 월요일 유능한 통신 사업자에게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ARY 뉴스의 전송을 긴급히 중단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국가 규제 기관은 나중에 방송국에 “허위, 증오, 선동 콘텐츠”를 방송했다고 비난하면서 “사유 표시 알림”을 ​​방송국에 보냈습니다.

파키스탄, TV

PEMRA는 “귀하의 채널에서 방송된 자료가 악의적 의도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국가 안보에 대한 명백하고 현재의 위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통지문은 임란 칸 전 총리의 측근인 샤바즈 길(Shahbaz Gill)이 ARY 뉴스에 출연하여 “군대의 평원을 선동하는 것과 같다”고 주장한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IFJ는 “PEMRA의 ARY 뉴스 전송 중단, Ammad Yousaf 체포, 여러 ARY News 직원에 대한 FIR[경찰 사건] 등록은 파키스탄 언론에 대한 노골적인 법적 괴롭힘과 검열 행위”라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중단이 파키스탄과 인도 전역의 시청자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습니다.

“IFJ는 파키스탄 정부가 파키스탄 헌법에 따라 모든 언론인과 언론 종사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표현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보장할 것을 촉구합니다.”

채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Salman Iqbal과 여러 앵커도 반역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more news

언론인 보호 위원회는 당국에 유사프를 석방하고 다른 ARY 언론인 및 임원에 대한 법적 소송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스티븐 버틀러(Steven Butler) CPJ 프로그램 컨설턴트는 트위터에 “파키스탄은 법적 소송을 제기하고,

언론인을 감옥에 가하고, 방송 중 댓글에 반응하여 프로그램 배포를 차단하는 습관을 버려야 합니다.

저명한 저널리스트이자 정치 분석가인 마자르 압바스는 유사프의 실종과 ARY 뉴스 금지를 비난하면서

당국이 언론 매체와 노동자들을 반역자로 부르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이 모든 행위는 불법입니다. 슬프게도 이 나라에서는 통치자가 바뀌지 않고 통치자가 바뀌었습니다.

”라고 Abbas는 Twitter에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