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 이번 조호르주 선거는

해설: 이번 조호르주 선거는
3월 12일 토요일 조호르주 선거에서 Barisan Nasional(BN)의 압승으로 말레이시아 정치 환경이 뒤흔들렸습니다.

57석 중 40석을 3분의 2 다수로 휩쓴 BN 연합은 다음 총선(GE15)을 앞두고 대중의 지지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보입니다.

BN의 가장 큰 정당인 UMNO(United Malays National Organization)의 회장. 그는 의회 임기가 끝나는 2023년

중반을 기다리지 않고 올해 GE15를 요구할 것인가?

해설: 이번

메이저파워볼사이트 Ismail Sabri는 5개월 만에 여론조사에서 BN이 두 번째로 큰 승리를 거둔 것을 이용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조호르에서 BN이 승리한 것은 2021년 11월 멜라카 주 선거에서 3분의 2를 득표해 집권한 후 나온 것입니다.

일부에서는 2021년 12월 Gabungan Parti Sarawak(GPS) 연정이 사라왁 의석의 90% 이상을 휩쓴 이후 BN의 세 번째 승리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BN이 공식적으로 선거에 참여하지 않는 동안 GPS는 2018년 5월 BN이 GE14에서 패배할 때까지 자신의

깃발 아래 경쟁한 정당으로 구성된 Sarawak의 BN만큼 우수했습니다.BARISAN NASIONAL은 컴백을 준비합니다. more news
분명히 BN에 대한 정치적 모멘텀이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올 하반기에 GE15가 열리면 BN의 대부분이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믿고 있다. 멜라카에서

승리한 UMNO는 이미 조기 총선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Johor 이후에 더 자신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것은 4년 전 Pakatan Harapan(PH)의 손에 BN이 역사적으로 패배한 후 시적인 복귀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Ismail Sabri가 GE15에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해설: 이번

Ismail Sabri는 UMNO 회장 Ahmad Zahid Hamidi나 가장 영향력 있는 정치인인 Najib Razak 전

총리와 같은 내부 파벌에 속해 있지 않습니다. Ismail Sabri는 Zahid와 Najib와 동맹을 맺은

사람으로 총리 자리를 교체하는 것을 경계할 것입니다. 따라서 Ismail Sabri가 그를 위한 지지를

강화할 기회를 얻기 위해 UMNO 당 선거까지 시간을 내려고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은 GE 앞에서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그는 정당보다 자기 이익을 우선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피할 것입니다.

현실은 UMNO 풀뿌리들이 Zahid와 Najib를 지원할 것입니다. 그들이 Melaka와 Johor를 전달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모두가 승자를 따르고 싶어하는 경우입니다.

UMNO는 정치적 모멘텀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BN이 Melaka와 Johor에서 그렇게 잘 할 수 있었던 한 가지 주요 이유는 낮은 투표율이었습니다.

조호르 유권자의 54%만이 멜라카의 65.9%보다 낮은 비율로 나타났다. 유권자들은 오미크론이

급증하는 가운데 건강을 염려하거나 COVID-19 제한 아래에서 생활한 후 무기력하다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가 성공적으로 발병 단계로 넘어가면 이러한 우려는 사라지고 높은 투표율은 BN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안와르 이브라힘과 야당에 대한 선거 재앙
야당에게 조호르 선거는 선거 재앙에 불과하다. Pakatan Harapan은 동맹국인 MUDA와 함께 14석만을 차지하면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