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는 기록적인 암호화 강도의 일부를 반환

해커는 기록적인 암호화 강도의 일부를 반환
암호화폐 이전을 전문으로 하는 한 회사는 해커들이 기록적인 수집을 통해 2억 6천만 달러 상당의 디지털 전리품을 되돌려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해커는 기록적인

오피 폴리 네트워크(Poly Network)는 8월 11일 트윗을 통해 해커들이 하루 전 6억 1300만 달러에 달하는 강도 사건에서 2억 6000만 달러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반환했다고 밝혔다.

Polygon은 도둑들에게 도난당한 재산을 반환하고 송금을 위한 온라인 주소를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리서치 회사인 더 블록은 웹사이트에 “첫 거래를 보내기 7분 전에 해커는 ‘해커가 항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는 토큰을 만들어 지정된 사람에게 보냈다. 다각형 주소.”

암호화폐의 장점 중 하나는 블록체인 거래가 공개되지 않은 경우에도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more news

Poly Network는 도난당한 Ethereum, BinanceChain 및 OxPolygon 토큰을 암호화폐를 저장하기 위해 “지갑”을 실행하는 거래자들에 의해 기피하도록 탄원했습니다.

Poly Network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분산 금융(defi)에 대한 언급을 사용하여 도둑들에게 보낸 트윗 메시지에서 “당신이 해킹한 금액은 defi 역사상 가장 큰 금액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훔친 돈은 수만 명의 암호화폐 커뮤니티 회원들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해커는 기록적인

일부 디지털 전리품의 반환은 소프트웨어 기술을 영원히 사용하는 “화이트 햇 해커”가 도둑을 추적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강도 사건은 또한 해커가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는 Poly Network 약점을 발견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전리품의 일부를 유지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공정한지 여부에 대한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오픈 소스 개발자 연합인 BinomialPool은 트윗된 거래소에서 이러한 암호 해킹을 해제하는 대가로 5~10%의 현상금을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윈-윈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BinomialPool이 트윗했습니다. “해커는 감옥에 가지 않습니다. 커뮤니티는 수용 가능한 손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코드가 더 좋아집니다.”

소프트웨어의 버그를 발견하고 보고하기 위해 해커에게 현상금을 지불하는 것은 기술 세계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블록체인 시스템 방어 회사인 슬로우미스트(SlowMist)는 폴리 네트워크(Poly Network)를 강탈한 사이버 범죄자들의 자취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슬로우미스트 보안팀은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온체인 및 오프체인 추적을 통해 공격자의 메일함, IP, 기기 지문을 파악하고 폴리네트워크 공격자와 관련된 신원 단서를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리 네트워크는 경찰의 개입을 위협하면서도 해커에게 “해결책을 마련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미 법무부와 연방수사국(FBI)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Poly Network는 해커가 사용하는 온라인 주소를 게시하고 “영향을 받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거래소의 채굴자들이 토큰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을 요청했습니다.

폴리 네트워크는 AFP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지만 트위터 사용자들은 해커의 공격 가치가 약 6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했다.

CipherTrace의 분석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현재까지 암호화폐 절도, 해킹 및 사기는 총 4억 3,2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CipherTrace에 따르면 디파이 해킹이 거의 존재하지 않았던 2019년과 비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