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시간 최고의 스포츠 훈련

10000시간

10000시간
현재 세계 최고의 스포츠 코치 중 많은 사람들의 입술에 얹혀 있는 한 명의 숫자가 있습니다.
바로 10,000명입니다. 이 숫자가 성공의 비결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10000시간 동안 축구를 연습하면 자신이 하는 일에서 세계적인 수준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모든 축구 팬이 아직 너무 흥분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그 10000시간 에는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강남안마 여자

마법의 숫자를 생각해낸 사람은 Anders Ericsson이라는 스웨덴 연구원이었습니다. 그는 전문가들이 주말을 포함하여 매일 같은 양의 연습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980년대에 Ericsson은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들의 작업 패턴을 연구하기 위해 베를린을 방문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고 ‘연습할 필요가 없다’는 이유로
진정한 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가 덜 성취한 음악가보다 훈련 시간이 짧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Ericsson은 정반대의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는 연습에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결과 지난 20년 동안 Anders Ericsson은 사람들이 대체로 자신이 선택한 직업이나 활동에서 탁월함에 도달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약 10000시간 노력이 필요하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일부 스포츠에서 키와 신체 크기의 영향을 제외하고는 개인이 전문가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제한하는 뇌 또는 신체의 특성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Ericsson은 더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바이올리니스트들이 점심을 먹은 후에 낮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들은 그에게 완전한 집중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고 하루에 연습하는 시간을 제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집중하는 마음가짐 없이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Anders Ericsson은 더 많이 연습하기 때문에 세계 최고가 될 뿐만 아니라 더 큰 집중과 강도로 연습하기 때문에 탁월함에 도달한다고 주장합니다.

케빈은 연습을 많이 했어요!

의도적인 연습은 반복에 중점을 둡니다. 챔피언은 날씨와 조건, 조건에 관계없이 반복해서 연습하기 때문에 챔피언이 됩니다. 많이 하지 않고 뭔가 잘 될 거라 기대하지 마세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일부는 빈곤의 배경에서 왔습니다. Pele은 브라질의 상파울루에서 자랐습니다. 너무 가난해서 축구공을 살 여유가 없었고 종종 끈이나 자몽에 묶인 양말을 신고 놀아야 했습니다. 마라도나 역시 가난하게 태어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남부 외곽에 있는 판자촌인 빌라 피오리토(Villa Fiorito)에서 첫 해를 보냈습니다. 이 게임의 두 전설은 연습하고 연습했습니다. 그들은 흙과 진흙 속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들은 플래시 부츠와 최첨단 축구공을 살 돈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했습니다.

정치뉴스

최고의 수영 선수가 매일 수백 개의 길이로 수영하고 최고의 골퍼가 매주 수천 개의 골프 공을 치는 것처럼 축구 선수는 플레이와 연습에 전념해야 합니다. Kevin Gallen은 Acton Park를 집에 있는 집으로 묘사합니다. 방학이면 새벽에 일어나 운동복을 입고 공원까지 수백 미터를 걸어갔다.

그는 수십만 번의 공을 터치했고, 수천 번의 슛을 했고, 패스와 태클에 끝없는 시간을 보냈다. 골키퍼 역할을 하는 형들에게 페널티킥을 연속해서 차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리 킥을 완성했다. 처음에 그들은 그의 슛을 대부분 막아냈고 그의 약한 스트라이크를 조롱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의 다리와 발차기의 힘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조롱은 더 조용해졌습니다. 그는 공을 터치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득점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젊은이들과 마찬가지로 Kevin과 그의 형제들은 거의 만질 수 있는 축구에 대한 사랑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기고자 하는 의지만큼이나 경기에 임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었다. 반복되는 연습을 멈추고 그들을 안으로 몰아넣은 것은 오직 어둠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