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는 백만 명의 부모에게 공립 학교 실패에

COVID는 백만 명의 부모에게 공립 학교 실패에 대한 대안이 있음을 가르쳤습니다.

적어도 팬데믹에는 은색 안감이 있었다. 그것은 부모들에게 공립학교에 더 나은 대안이 있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COVID가 발생했을 때, 통제 관료들은 학교를 폐쇄하기를 열망했습니다. COVID가 아이들에게 거의 위협이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 한 명의 아이가 양성 반응을 보였을 때 문을 닫았습니다.

COVID는 백만

먹튀사이트 노동조합 교사들은 급여를 받고 싶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교사들은 “실시간 화상 회의를 통해 수업을 가르칠

필요가 없다”와 “하루에 4시간 이상 가르치지 않아야 한다”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좋은 일.

백만 명 이상의 부모가 정부 시스템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사립 및 종교 학교에서 자녀를 교육하는 데 자신의 돈을 썼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홈 스쿨링을 시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회의적이었지만 이제 자녀가 홈스쿨링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가정 생활이

풍요로워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는 홈스쿨링을 비웃지만 홈스쿨링을 한 학생들은 가난한 경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SAT

시험에서 30% 더 잘합니다. 그들은 또한 대학에서 더 잘하고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사용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애리조나 주지사 Doug Ducey는 포괄적인 학교 선택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학교 선택은 또한 주 시스템 내에서 성장했습니다.

Kansas와 Missouri는 차터 스쿨에 대한 접근을 확대했습니다. 조지아, 루이지애나, 오클라호마, 펜실베니아, 아이오와, 사우스다코타,

유타, 테네시는 학부모들이 사립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교육 저축 계좌를 확대했습니다.

COVID는 백만 명의 부모에게

애리조나 주지사 Doug Ducey는 그의 사무실에서 “미국에서 가장 큰 학교 선거법”에 서명했습니다. 사립 학교, 홈 스쿨링, 마이크로스쿨,

과외 또는 아동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기타 교육 서비스에 지출할 수 있는 돈을 가족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어린이가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는 단순히 공립학교에서 지출했을 금액(자녀당 최대 $7,000)을 가족에게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른 주의 선거 계획보다 훨씬 관대하고 간단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유권자들은 3명의 교육 위원회 구성원을 소환했습니다. 분명히 유권자들은 공립학교를 폐쇄한다는 사실을 좋아하지 않았고, 어떻게 다시 문을 열지 알아내는 대신 워싱턴이나 링컨의 학교 이름을 바꾸는 데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Terry McAuliffe는 버지니아 유권자들에게 부모들은 자녀가 학교에서 배우는 것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AP

버지니아에서는 유권자들이 Terry McAuliff 주지사가 “부모가 학교에 무엇을 가르쳐야 한다고 말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한 후

이를 거부했습니다. 그의 반대자인 Glenn Youngkin은 “부모가 자녀 교육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정킨이 이겼다.

Reason Foundation의 Corey DeAngelis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K-12 교육에서 너무 오랫동안 교사 노조가 유일한 특수 이익 단체였습니다.

“이제 새로운 관심 그룹인 부모가 생겼습니다. 그들은 2020년과 2021년에 본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자녀 교육에 관해 다시는 무력감을 느끼지 않도록 싸울 것입니다.”

물론 노조 지도부는 선거운동을 싫어한다. 미국 교사 연맹(American Federation of Teachers)의 Randi Weingarten 회장은 이를 인종차별주의자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사립학교 선택의 진정한 ‘선구자’는 학교 통합에 반대한 백인 정치인이었다”고 적었다. 오늘날의 선거 프로그램은 “분별의 예의바른 사촌”입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74%와 라틴계 미국인의 71%가 학교 선택을 지지합니다. Getty Ima를 통한 신화통신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