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vinam 연맹, SEA Games에서

Vovinam 연맹, SEA Games에서
캄보디아 보비남 연맹(CVF)의 Ou Ratana 회장은 국가 대표팀이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있으며 왕국 역사상 처음으로 동남아시아(SEA) 게임을 개최할 때 기록적인 메달 획득을 기대하고 있음을 재확인했습니다. 내년. Vovinam은 베트남에서 시작된 무술입니다.

Vovinam 연맹

오피사이트 지난 5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제31회 SEA 게임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 동메달 9개를 획득한 것은 Vovinam 팀의

뛰어난 성과로 평가되었습니다.

“연맹은 국제적 스타와 수도-도 협회 및 클럽의 젊은 풀뿌리 경쟁자 모두가 국내 및 국제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선수들을

계속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SEA 게임이 227일 남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Ratana는 9월 19일 세 번째이자 마지막 날인 2022년 RUPP(Royal University of Phnom Penh) 내셔널 보비남 챔피언십(National Vovinam Championship)이 선수들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중요한 대회라고 말했습니다. CVF는 캄보디아 SEA 게임 조직위원회(CAMSOC)로부터 국가를 위한 9개의 금메달 획득을 목표로 설정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는 국가대표 폐회식을 주재하면서 “연맹의 임원, 코치, 선수들이 SEA 게임에서 금메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CVF 사무총장 Yam Thaisan에 따르면, 캄보디아 전역의 8개 클럽에서 58명의 남성과 24명의 여성 보비남 수련자들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총 19개 종목에 출전했다.

Vovinam 연맹

국방부 팀이 금메달 9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로 1위를 차지했으며 Svay Rieng Vovinam 스포츠 클럽이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내무부 클럽은 금 2개, 은 3개, 동 1개로 3위에 올랐다. 대회에 참가한 각 클럽은 적어도 하나의 메달을 집에 가져갔습니다.

3일간의 치열한 경쟁 끝에 Thaisan은 많은 신인 선수들의 뛰어난 경기력이 있다고 주장했으며 내년 대회에서 그들이 경쟁하는 모습을 보기를 고대했습니다.

“연맹은 항상 재능이 있고 국제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새로운 선수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심판들과 기술 관계자들도 이번

11월에 예정된 제3회 전국 대회와 동남아 대회와 같은 대규모 대회를 주관할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Bou Chumserey 교육청년체육부 차관도 vovinam 팀의 진전을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경쟁이 성장하고 성공하기 위해 이 스포츠를 개발하는 CVF의 노력을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전국 대회는 귀중한 경험이었고 [CAMSOC]가 연맹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내년 대회를 조직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스포츠의 미래 스타를 식별하고 우리 선수들의 폼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